본문 바로가기
조뚜는 오두방정

진주 애견미용 실력있는 가위컷 전문샵 "도도독" [진주애견미용/가위컷전문샵/진주신안동애견미용샵]

by Somddo 2020. 6. 9.

진주 애견미용 실력있는 가위컷 전문샵 "도도독"

 

외부사진을 못 찍어서 원장님께 요청드려서 받았더니 화질이 깨지네요ㅜㅜ

우리 뚜비는 유기견 출신이에요

비록 저희 집에 온지는 5개월? 정도 되었지만

3살일 때 와서 훈련을 시키기 시작했더니

입질도 심하고 쉬아도 아직 실수를 자주하는 편이랍니다ㅠ

 

 

 

이번 미용은 저희 엄마가 지역의 반려견 관련 커뮤니티에서

유기견 무료 미용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는데

진주 신안동에 위치한 "도도독"의 원장님께서

도움을 주시겠다고 흔쾌히 나서 주셔서 미용을 하게 됐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신 반려인들께 유용한 정보**

1. 각 지역의 혜택! - 진주시에서는 병원비 또는 미용비 20만원을 사용하고 청구하면

10만원을 지원해주는 혜택이 있었어요

2. 강사모나 지역 커뮤니티등의 카페 가입! - 저희 엄마가 강사모 활동을 활발히 하고 계신데요

유기견을 입양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사료나 배변패드 등을 나눠주셨어요

 

 

 

 

 

판매하는 간식과 용품 / 소파와 테이블!

주차공간은 샵 바로 옆에 있긴 한데

차가 한 대 들어갈 공간 밖에 되지 않아서

샵 앞 도로가에 주차해야 했습니다ㅠㅠ

 

 

 

 

 

간식과 용품은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었고

가격대는 시중의 가격대와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샴푸도 판매하고 있네요~~

 

 

 

 

도도독 미용요금표!

요금표입니다!

 

 

 

 

도도독 원장님의 이력을 보니

대동대학교 애견뷰티과를 수석 입학, 졸업하셨구요

동물병원에서 일하신 경력

다수의 자격증도 소지하고 계셔서

뭔가 믿음이 갔어요~

그래서인지 요금은 좀 나가는 편이었습니다ㅎㅎㅎㅎ

 

 

 

 

 

사랑사랑 사랑잏ㅎㅎㅎㅎ

저희가 갔을 때 미용을 마치고 주인분을 기다리던 사랑이❤

 

 

 

 

누나를 원망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뚜비...

우리 뚜뚜 누나가 꼭 데리러 올게😭

 

 

 

 

 

미용실 내부!!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 구조예요

원장님의 경력도 꽤 되신 것 같던데

그만큼 자신있으신듯 보였습니닼ㅋㅋ

 

 

 

 

엉거주춤하게 서있는 뚜비가 넘 웃겨서 찍어봤어욬ㅋㅋㅋㅋㅋ

한 시간 반에서 두 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누나와 엄마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뚜비를 외면한채

조이와 산책을 하러 나갔습니다ㅠㅠ

 

 

 

 

 

혼자 열심히 뛰어 놀다가

더워서 철푸덕ㅋㅋㅋㅋㅋㅋㅋ

 

 

 

 

 

뚜비 완성~~~🧡

너무 졸음이 오길래

한 시간 반이 좀 못되어서

미리 들어가 있자 하고 들어갔는데

이미 끝나있는 뚜비!!

 

 

 

 

아저씨 같았던 우리 뚜뚜가

이렇게 변했습니다!!!

 

 

 

before                                                                                     after

저희는 꼬리 끝에 똥그라미를 남겨놓으니까

털이 너무 엉켜서 다 밀어달라고 했어요~

꼬리가 몽톡해서 너무 귀엽죸ㅋㅋㅠㅠ

 

 

 

 

제가 2주전쯤에 우리 뚜비 셀프미용을 시도했던터라

얼굴 털이 많이 길지 않은 상태로 맡겼는데도

예쁘게 잘 다듬어주셨어요!!

 

 

 

 

그리고 발톱, 귀청소, 양치까지

깨끗하게 해주셨더라구요~~

무료로 해주시는데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요ㅠㅠ

 

 

 

 

온 김에 조이도 손질 해주시겠다며ㅜㅜ

우리 조잌ㅋㅋㅋㅋㅋ

떼쓰는건 알아줘야돼요 =.=

 

 

 

 

 

ㅋㅋㅋㅋㅋㅋ여우..?

조이도 전체 길이와 꼬리 얼굴

다듬어 주셨고 목욕까지 시켜주셨어요

정말 천사.....😇

 

 

 

 

우리 조이는 워낙 미모가 출중해서

털이 길 때도 예뻤지만

정리를 하고 나니 미모가 한층 돋보이네욯ㅎㅎ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조이뚜비ㅋㅋㅋㅋㅋ

실물이 더 예쁜데

사진에는 잘 안담겨요ㅠㅠㅋㅋㅋ

 

 

 

아! 가장 중요한 사실 하나!!

그동안 다니던 곳과 눈에 띄는 차이점은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훨씬 적게 받았다는 점!

 

 

 

원래는 미용을 맡기고 집에 돌아오면

엄청 예민해져있고 땅파기도 많이 하고

미친듯이 집안을 뛰어 다니고

못 건들게 하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전에 맡겼던 곳들에 비해서 시간도 훨씬 적게 걸렸는데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았을 때의 행동이 하나도 안보였어요

원장님께서 아이들을 다루는 기술이 뛰어나서 그런가

하는 생각이 자동으로 들었어요

정말 신기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감사한 마음에 아이들 밥에 섞어 줄

간식 한 봉지 구매해서 나왔네욯ㅎㅎㅎ

 

 

 

 

이제 여름을 맞아서 아이들 스타일 바꾸실 준비

많이들 하고 계실텐데요

실력도 좋은데다가 마음씨도 고우신

"도도독" 원장님께 맡겨보시는 것 어떠세요?!

 

 

 

주소 : 경남 진주시 석갑로 81-2 초롱빌

영업시간 : 매일 10:00~17:00

전화번호 : 010-9231-0640

 

 

네이버 지도

Do Do Dog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