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과기대 근처 예쁜카페 카페팔레트 [진주맛집/진주카페/진주예쁜카페/진주과기대근처/진주경상대병원근처/카페팔레트]

by Somddo 2020. 5. 8.

진주 과기대 근처 예쁜카페 카페팔레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전

고닥교 동창과 갔던

경남과기대 근처, 경상대병원 근처에 있는

카페팔레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ㅋㅋ






저는 평소에 분위기 좋고 갬성돋는 카페도 좋지만

자리가 편하고 넓어야

제가 떠드는 소리가 크게 안들리기 때문에

작은 카페는 잘 안가요😂




제 목소리가 워낙 커서...

민폐거든여ㅜㅜ





카페팔레트는 작은 카페였는데

친구와 저녁을 먹고

배를 꺼뜨리기 위해 걷다보니

시간이 늦어서

가까운 곳으로 가려다 보니 가게 됐는데




친절하시기도 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서

소개해드려용ㅋㅋㅋ





영업시간은 이렇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가 갔던 시간은

8시 15분;;

ㅋㅋㅋㅋㅋㅋ




아직 안에 손님들이 계시길래

오래 머물 것도 아니고 해서

호옥시 하는 마음에 들어가서 여쭤보니

"9시 반에서 10시 사이 까지는 괜찮아요^^"

하시는거예요!!




감사했어요ㅜㅜ

민폐라는건 알지만 더이상 걷기도 너무 힘들고

근처 카페들도 다 닫을 시간이고 해서

들어갔습니다..ㅎㅎ희





제가 카페팔레트에서

가장 눈여겨 봤던 인테리어 소품입니당ㅋㅋ




최근에 이렇게 마스킹테이프로

사진이나 엽서를 흰 벽에 붙여서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이렇게 해보고싶다..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넘 예쁘죠??

감성돋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저 레이트커튼이랑

가렌드도 넘 이쁘고ㅠ

벽쪽 자리에 있는 방석도 넘 이뿐 것 같아요ㅠ





약간 크리스마스 느낌인가?ㅋㅋㅋ

건전지 저렇게 돼있는거 살짝 아쉽ㅜㅜ





꽃병도 넘 이뿌죠

근데 꽃병은 수명이 일주일..

넘 슬퍼여....ㅜㅜ





거울샷 한 판 찍어주시구ㅎㅎ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의외로 디테일하고 다양했어요~~





이건 신기한거!!

왼쪽 사진의 안내문을 보시면

나와 있지만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간단한 도구와 종이를 제공해주신대요




저도 해보고싶었지만 늦은 시간에 갔기에...

다음에 가면 꼭 해보고싶어요ㅜㅜ





친구가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에

열심히 사진찍고 놀다가

이제야 주문ㅋㅋㅋㅋㅋ




저희는

미숫페너 5,500

생과일주스(바나나) 5,000

뚱카롱 (딸기) 2,500




을 주문하고 수다를 떨며

기다렸습니다ㅋㅋㅋㅋㅋ





화장실 앞은 어떻게 생겼나~

하고 또 봤더니

안쪽에도 자리가 있네요??



숨은 자리 발견ㅋㅋㅋ

여러명이서 가면

저 독립적인 공간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드뎌 나온

음료와




미숫페너는 제가 안마셔보긴 했는데

친구는 갈 때마다 저걸 마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에 있는 대로

미숫가루와 크림이 들어간 음료인데

부드러울 것 같죠???

맛있대요ㅋㅋㅋㅋ




바나나주스도 괜찮았어요

근데 저는 단게 싫어서

다음에는 좀 덜달게 해달라고 하려구요ㅎㅎㅎ!






마카롱




두 명이라 잘라드릴까요 물어보셔서

잘라달라고 했더니

이케 이뿌게 잘라주셨어요!!ㅎㅎㅎㅎ




마카롱은 꼬끄가 너무 단단하지도 않고

버터크림도 적당히 진하면서

맛있었어요😮




저 테두리에 붙은걸 뭐라고 하죠?

딸기플레이크(?)



저게 새콤하니 씹히는게

저게 없었으면 느끼할뻔ㅋㅋㅋ!





음료와 마카롱😐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 보내다가 갑니당ㅋㅋㅋ





나오면서 발견한

예쁜 그림과 음...

디퓨저? 인가ㅎㅎ





그럼 바바이 다음에 또 올게요~👋🏻👋🏻





주소 : 경남 진주시 동진로20번길 15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전화번호 : 055-758-9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