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뚜는 오두방정/나들이

조뚜가 설연휴에 신세개애견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진주애견카페/반려견운동장]

by Somddo 2020. 1. 28.

조뚜가 설연휴에 신세개애견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조뚜 :  안녕하세요~ (세배)

 

이번 설 연휴는 주말이 껴있어서 그런지

뭔가 길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기분이라도 그렇게 느껴져서 다행ㅠ0ㅠ)

 

 

 

뭔가 연휴의 여유로움도 느껴볼겸~

또 우리 조뚜에게도 연휴의 특별함을 맛보여주기 위해!

진주시 내동면에 위치한

반려견 운동장에 방문했습니다!!

 

 

 

 

애매하게 늦잠을 자고 아점을 먹고 출발했습니다!

경상대학교 본캠퍼스에서 차로 5분정도만 더 달리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두 근 세 근)

 

.

.

.

.

.

.

.

.

.

.

.

.

.

.

.

 

 

 

포스 바로 아래 붙어 있는 가격표~

저희는 운동장만 이용할거라 카페 이용요금만 결제!

엄마와 저 그리고 조뚜까지

총 2인 2견이라 2만원 선불결제를 했습니당ㅎㅎ

호텔링, 놀이방, 교육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가격표 참고하세요~!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를 먼저 주문했습니당!

여기서도 발동되는 결정장애 ㅋㅋ

 

저는 엄마의 이런 부분까지 닮았나봐요..

결국 같은 메뉴를 선택!

플레인요거트 두 잔을 시켰습니당~ㅎ

 

 

 

 

 

 

 

많은 반려견들과 견주님들이 오가는 곳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사고로 이어지기 일쑤!

이용수칙도 꼼꼼히 확인합니당ㅋㅋ

 

 

 

 

 

 

한 쪽 벽면에 소소하게

판매용품들도 진열되어 있네요ㅋㅋ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내부도 꽤 넓었어요!

멍뭉이들이 하도 우루루 몰려 다니기 때문에

테이블 수가 적은게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도 우리 조뚜가 다니다가

식탁의자로 발을 찧거나 할까봐 조마조마하거든요~

 

 

 

손님들이 많은 시간대에는

2인용 테이블이 두 개씩 붙은 자리를

슬~쩍 떼서 앉아야겠어용ㅎㅅㅎ

 

 

 

 

 

 

 

벽면에 붙은 액자는 뭔가 해서 봤더니

수료증서네요ㅋㅋㅋ

 

 

 

신세개 반려견학교에서 소정기간동안

기본교육과 예절교육을 이수하면

수여받는 증서라고 되어 있어용

 

 

오.. 신세개반려견 학교라..?

기회가 되면 우리 조뚜에게도..ㅋㅋㅋ

너무도 배울 것이 많은 아이들이기에...

 

 

 

사장님 센스있으십니다ㅋㅋbb

 

 

 

 

 

 

 

운동장은 소.중형견용과

대형견용 운동장이 따로 분리되어있어요~

 

아직 말씀드리지 않은

가슴이 찢어지는 이야기가 있습니다ㅠㅠ

사실 저희가 가기 전날 밤까지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거든요

 

 

 

네.. 예상하셨나요

운동장을 이용할 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ㅠ

아이들 발이 너무 심하게 젖고

잔디도 훼손될 수가 있다고

운동장 사용이 불가하다 하셨어요ㅠㅠ

 

 

 

우리 조뚜가 넓은 운동장에서

귀를 펄럭이며 뛰어 다니는 모습을

상상하고 기대하며 갔던 터라

정말 너무너무너무 아쉬웠지만ㅠㅠㅠ

다음을 기약해야했죠.....

 

 

 

다음번엔 맑고 화창한 날을 전후로

방문계획을 세워야겠어요ㅜㅜ

넘나 아쉬웠다는...!

 

 

 

하지만 내부도 꽤나 넓직했기 때문에

우리 뚜비도

 

 

 

 

우리 조이도

 

요리조리 잘 뛰어 놀았답니다ㅋㅋ

저는 카페 내부로 통하는 입구가 많은게

너무 좋았어요ㅋㅋ

우리 조뚜가 시야에서 사라졌다가도

옆 문에서, 뒷 문에서, 앞 문에서

뿅하고 나타나니

뭔가 안심이 됐달까요?ㅋㅋㅋ

 

 

 

위의 사진처럼 철창도 되어 있으니

밖으로 뛰쳐 나갈 염려도 덜 수가 있었어요!

요래 손님견들도 많아서

저의 눈도 너무나 호강했습니다ㅜㅜ

 

사진이 이쁘게 안나와서 올리지는 못했지만

러시아에서 비행기를 타고 건너왔다는

코카시안 오브차카 한 마리도

호텔링 중이었습니다!

너무 예뻤어요ㅜㅜㅜ

덩치는 정말 산만한데 순둥순둥ㅜㅜ

 

 

 

이건 제가 너무 웃겨서 찍어봤어요

사장님 여기서도 센스를 발휰ㅋㅋ

이런 배변봉투들이

여기저기 걸려있었답니당ㅋㅋ

 

 

끝으로 저는 정말 우리 조뚜에게

신세계 까지는 아니더라도

새로운 경험을 시켜 줄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당ㅋㅅㅋ

 

 

위치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하세요↓

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280878360

 

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280878360

 

v4.map.naver.com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사진 투척 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