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뚜는 오두방정/나들이

진주 애견카페(대형견운동장) 빅독 [애견카페/대형견운동장/반려견동행카페/재난지원금사용처]

by Somddo 2020. 6. 3.

진주 애견카페(대형견운동장) 빅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말에 우리 조뚜와 함께 갔던

진주 애견카페(대형견운동장) "빅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빅독은 초전동에서 말티고개로 올라가는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나랏님이 하사하신 카드를 가지고

멍멍이들에게 호사를 누리게 해주기 위해

정말 오랜만에 애견카페를 방문했어요!!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빅독"은 반려견 위주이기 보다는

반려인 위주의 카페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ㅎㅎ

또는 대형견을 위한 카페인 것 같기도 했어요!

 

 

 

 

이유는 차차 설명해드리겠지만

소형견인 조뚜를 데리고 갔던 저희는

'좀 더 알아보고 올걸' 생각했습니다ㅎㅎ

 

 

 

 

 

메뉴입니다!!

 

 

 

 

메뉴판 젤 왼쪽 아래에 보시면

멍멍이들 입장료가 적혀 있습니닿ㅎㅎㅎ

하필 사진에 저 위치에 빛이 들어왔는데..ㅋㅋㅋ

그리고 반려인은 1인당 음료 하나씩을 주문해야해서

 

 

반려견 입장료 6,000원 (x2)

플레인요거트스무디 6,000원

패션후르츠에이드 5,5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 제가 사진을 찍었다가 지워버렸는데ㅠ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SNS에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조각케익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를 한지 얼마 안되어서 갔기 때문에

배가 불러서 그냥 하지말자 했습니다ㅋㅋㅋ

 

 

 

 

 

이곳에도 역시 간식이나 기타 용품을 판매하는

진열대가 있습니다!

 

 

 

저 오른쪽에는 화장실이에요ㅋㅋㅋ

생각해보니까 꽤 오랜시간 머물렀는데

저는 화장실을 한 번도 안갔어욬ㅋㅋ

신기....🤣

 

 

 

 

진열대 왼쪽에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요

2층은 호텔과 스파를 이용하지 않으면 입장이 되지 않는다고합니다!

 

 

 

 

운동장은 대형견운동장이라고 하는데

이용중인 다른 손님들이 없었어서 그런지

조뚜도 운동장을 이용하도록 허용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

 

 

 

 

매장 내에는 기저귀를 채우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해서

조뚜는 대부분 운동장에서와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만

놀았던 것 같아요!ㅋㅋ

기저귀도 한 개에 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처음에는 사지 말고 운동장에만 두자 했는데

멍멍들이 뭐.. 제 마음대로 운동장에만 있어 주나요?ㅜㅜ

결국 구매했습니닿ㅎㅎㅎㅎ

 

 

 

 

 

주문한 음료와

운동장에서 놀고 있는 뚜비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테이블에 앉아 있으니

아이들이 맘껏 놀지 못하고

계속 저렇게 눈빛을 보내고 앙앙 짖어서

 

 

 

 

 

 

데리고 나왔습니다ㅜㅋㅋㅋㅋㅋ

자꾸 매장 안으로 들어가길래

기저귀를 채웠더니

느낌이 낯설고 불편했는지

못 움직이고 저렇게 앉아 있는게

너무 귀여워서 한 컷ㅠㅠㅋㅋㅋㅋㅋ

 

 

 

 

 

결국 함께 운동장 입성..ㅎ

 

 

 

다른 멍멍이들도 그렇겠지만

우리 조뚜는 풀과 나무가 많은 곳에 가면

엄마랑 누나가 어디 있든 정신을 못차리고 돌아다니는데요

운동장 바닥은 흙으로 되어 있다 보니까

냄새 맡을게 다 떨어지니까

계속 저희 옆에만 붙어 있더라구요ㅜㅜ

 

 

 

 

 

집에 가기 전에 우리도 카페 왔으니

한 번 들어가서 앉아 있다가 가자 하면서

들어와 있었어욬ㅋㅋㅋㅋㅋ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던

반려인 위주의 카페인 것 같다는 말의 뜻을

알 것 같으신가요??ㅎㅎㅎㅎㅎ

 

 

 

 

일단은 원래 빅독의 운동장이 대형견운동장이라

소형견은 기저귀를 채우고 실내에 있어야 합니다ㅎ

근데 바닥타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 발이 미끄러지기 쉽게 되어 있었어요ㅠ

 

 

 

 

그리고 다른 곳을 많이 안가봐서 제가 잘 모르는건지..

멍멍이들이 같이 놀 친구들이 없었어요ㅜㅜ

제가 가봤던 다른 곳은 호텔링하는 멍멍이들이나

상주하고 있는 멍멍이들이 나와 있어서

서로 냄새도 맡고 뛰어 다니고 했는데

여기는 그럴수가 없었던 부분도 아쉬웠어요ㅎㅎ

 

 

 

 

다른 손님이 한 분 계셨는데 그 분도 멍멍이 한 마리와 함께 오셔서

멍멍이가 놀 친구들이 없어서 아쉬워하던 찰나

우리 조뚜가 와서 너무 반가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사실 이 부분은 우리 조뚜가 소형견이고

저희가 잘 알아보지 않고 온 탓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구요,

이런 부분을 감안하고 오시는 분들

오히려 배려로 느껴질 수도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내부사진ㅎㅎㅎㅎ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이에요

위의 사진도 그렇고 꽃이 생화더라구요???

심지어 벌레까지 붙어 있는 싱싱한 생화였어요ㅋㅋㅋ💐

 

 

 

 

 

 

오픈시간 전부터 손님께서 오시는 바람에

쉬야를 못해서 쉬야하러 내려온 호텔링 중인 멍멍이들!

엄청 큰 알레스카말라뮤트가 있었는데

허스키 같이 생긴 말라뮤트 여서 엄청 신기했어요

 

 

 

 

혹시 대형견들과 소형견들이 붙어 있게 되면

사고가 생길 수 있어서

유리문을 닫아주셨습니다!

 

 

 

 

큰 멍멍이들이 나타나니까

숨어버린 우리 뚜비ㅋㅋㅋㅋㅋㅋㅋ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용???ㅠㅠㅠ

 

 

 

 

아무튼 큰 멍멍이들이 들어가고

얼마 안있다가 저희도 마무리를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ㅎㅎㅎㅎ

 

 

 

멍멍이들에게 친구들을 좀 만나게 해주고 싶어서 왔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았던 애견카페 나들이였네요ㅠㅠ

 

 

 

하지만 한 번 더 말씀드리는 것은

 

 

**잘 알아보고 오신다면

불편함이라기 보다는

배려라고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라는 점입니다!**

 

 

그럼 더 더워지기 전에

멍멍이들과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진주시 말티고개로 90-1 A동 1층 BIGDOG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55-763-0412

 

네이버 지도

빅독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