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뚜는 오두방정/간식조아요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파머스독 오리목뼈 간식! [반려동물수제간식/반려견수제간식]

by Somddo 2020. 3. 27.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파머스독 오리목뼈 간식!

 

 

 

설연휴 때도 비가 오다가 그쳤었는데..

오늘도 창 밖으로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ㅜㅜ

저는 뚜벅이이다 보니 비오는 날이 너무 싫어요!!!

아침에 열심히 하고 나온 고데기도

다풀리고 있네용...ㅎㅎㅠ

 

 

 

오늘은 파머스독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은

치석제거에 효과적인 오리목뼈의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당!

 

 

연휴 직전에 이벤트 신청을 하는 바람에

설연휴가 끝나고 나서야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파머스독은 사이트가 따로 없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판매를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설레죠~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뽁뽁이도 예쁘게 접어서

보내주셨어요~

정성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네요ㅎㅎㅎ

 

 

 

 

오리목뼈 외에도 자잘하게

간식을 챙겨주셨어요!

냉장보관이라 아이스팩과 같이 들어 있었는데

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지

습기가 차 있더라구요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ㅠ

 

 

혹여나 제품이 변질될까 하는 마음에

냉장고에 바로 넣었습니다!ㅎ

 

 

 

 

 

 

함께 온 간식들은 치킨, 비프, 소떡심을

건조시킨 간식들이었어요~

 

 

우리 조뚜는 가리는 간식이 딱히 없기 때문에

세 가지 다 맛있게 잘 먹어치웠습니다ㅋㅋㅋ

 

 

 

근데 그 때 까지는 저희가 몰랐었는데

우리 조이가 피눈물을 너무 많이 흘려서

사료를 이리저리 바꿔 봤더니

원인이 소고기인 것 같더라구요ㅠ

 

 

그래서 지금은 조이에게

소고기가 들어간 사료나 간식은

되도록이면 제외시키고 급여하고 있답니다ㅠㅠ

 

 

 

 

파머스독 스마트스토어와 포장지의 뒷 면을 보면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로

직접 만드는 제품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뭔가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는 기분이 들었습니당ㅎㅎ

 

 

오리목뼈는

소형견들이 먹기에는 위험한 간식으로

소문(?)이 나 있는 터라

급여를 해도 될까 하는 불안감도 있었는데요~

 

 

이벤트 신청을 할 때 판매자분께서

우리 개아이들의 견종과 몸무게 등을 물어보시고

아이들이 먹기에 무리가 없는 제품으로 보내주셨기 때문에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었어요!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당

 

 

 

내용물은 8조각이었고

크기가 일정하지는 않았어요~

우리 조뚜는 사이즈 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조뚜에게 바로바로 주기에는

오히려 더 편했던 것 같네요~ㅎㅎ

 

 

 

 

ㅋㅋㅋㅋ저번 게시물에서 세배짤로 썼던 사진인데요

실상은 이랬더랬죠ㅋㅋ

 

 

역시 개코 bb

멀리서도 냄새를 맡고 쫓아와서

시키지도 않았는데

예쁘게 앉아버렸습니다ㅜㅜㅋㅋㅋ

 

 

 

 

 

 

 

"먹ㅇ... !!"

뚜비는 단단한 이빨로

오독오독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옆에서 한 입 뺏어 먹어보고 싶은 욕구를

억누르느라 힘들었습니다ㅜㅜ

 

 

 

 

 

덩치는 산만하지만

씹는 느낌이 낯선 간식을 잘 못먹는 조이는

따라다니면서 입에 넣어주니

나중에는 적응을 했는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ㅋㅋ

 

 

 

 

지꺼 다 먹고 와서

조이를 부럽게 쳐다보는 뚜비..ㅋㅋㅋㅋ

 

 

 

다들 궁금하셨을텐데요

치석제거의 효과는 크게 못 본 것 같아요ㅠ

조이는 치석이 그렇게 심하지 않았어서

확인이 안되긴 했는데

유기견이었던 뚜비는 뭘 먹고 다녔는지

치석도 정말 심하고 입냄새도 많이 심한 편이라

치석제거가 잘 되었으면 육안으로 충분히 확인 가능하거든요ㅠ

 

 

케이스 바이 케이스겠지만

우리 개아이들에게는 한 봉지로는 효과가 없었습니다ㅎㅎㅎ

두 마리에게 나눠주어서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아쉽지만 아이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먹었으니

그것으로 되었죠..!

 

 

파머스독 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보니

가격도 착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다음에 우리 개아이들 간식 쇼핑 한 번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파머스독 링크 공유할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farmersd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