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뚜는 오두방정/간식조아요

반려견 간식 네츄럴코어 치즈&딸기 [반려견간식/강아지간식/애완견간식]

by Somddo 2020. 6. 5.

치즈딸기 포장!

안녕하세용~~

오래전부터 사진만 찍어놓고

올리지 못했던 치즈딸기입니다!

 

 

 

 

아니 요즘은 사람 음식보다

반려견 간식이 더 잘나와요ㅜㅜ

지금껏 많은 간식들을 탐내 왔지만

생김새부터, 향, 재료까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정말 입에 넣을뻔하다가 참았던..

치즈딸기입니다..ㅋㅋㅋㅋㅋ

 

 

 

 

 

치즈딸기 포장 뒷면ㅎㅎㅎㅎㅎ

뒷면을 보시면 나름 심플하죠

반려견 간식들은 잘 보시면

식품첨가물(?)이 거의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원료가 사람 간식보다 심플한 편이라는 것을

매 번 느낍니다ㅋㅋㅋ

 

 

 

 

제가 자주 안봐서 잘 모르는걸수도..?ㅎ

 

 

 

 

 

치즈딸기는~~

저는 이 부분을 보면서

가장 침을 많이 흘렸습니다

아니 뭔가 사람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조합ㅜㅜ

 

 

 

신선한 어포에 잘 숙성된 천연치즈라니..

조뚜 이자식들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통돔어육 어포+천연치즈+딸기=?

네 맞습니다 완벽한 조합:-D

제 스타일이에요 이 간식은..

마트에 이런 사람용 어포를 팔았다면

사먹었을겁니다

제발 만들어주세요ㅜㅜ

 

 

 

 

근데 이와중에 용량 보이십니까?!

27g 입니다ㅜㅜ느므 가볍😂

하지만 네이버최저가가 1900원대니까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개별포장 되어 있는 치즈딸기!

뭔가 개별포장되어 있으니까 엄청

고급져보이고 건강해보이고

신경 많이 쓰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900원대에 이런 정성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과대포장의 향기도 물씬?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쉬운 부분이네요 굳이 포장을 크게 만들 필요는

없었을 것 같다는 생각ㅜ

 

 

 

 

 

치즈딸기 갯수+불량품??!

갯수로 굳이 세어보자면 10개 + 1/5개

들어 있네요 허허

그런데 저 1개 + 1/5개는

왜 개별포장이 안되어 있는건지..ㅎㅎㅎ

 

 

다른 분들 리뷰에도

불량품(?)이 들어있는 제품이 꽤 많더라구요ㅠ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고 재료도 다 좋은데

굳이 개별포장을 해놓고

이렇게 불량품이 발생하니

괜히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ㅜㅜ

 

 

 

 

 

치즈딸기 크기!

포장 부분을 제외하면 볼펜의 1/4정도?

되겠네요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두께는 나름 통통합니당ㅋㅋ

 

 

 

 

 

조뚜 앉아!!!🤗

ㅎㅎㅎㅎㅎ가장 중요한 조뚜앉아 타임

우리 뚜비의 미용 안한 우중충한 모습

아저씨같고 귀엽죠??🤣🤣

 

 

 

 

먹어!!!!!

오늘도 조이는 망설이다

뚜비에게 빼앗겼습니다

 

 

 

 

어차피 반씩 잘라줬던 터라

조이에게도 하나 주지 뭐 하고 줬는데요

조이는 낯선 간식을 잘 못 씹는다고 전에 말씀드렸었는데요~

 

 

 

 

 

 

냠냠

향이 좋아서 그런지

처음에만 망설이고 매우 잘먹음ㅎㅎㅎ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사줘야겠어요!

갯수가 10개였기 때문에

각자 5개씩 급여하니 사라진...

🧀&🍓

 

 

 

 

 

 

네츄럴코어 치즈&브림 딸기 27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네이버 최저가 링크 하나 올려드립니당

그럼 즐반려인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