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로 극손상모 살리기! [헤어트리트먼트/제이숲트리트먼트/제이숲]

by Somddo 2020. 6. 25.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로 극손상모 살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헤어트리트먼트인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를 소개해드릴게요!!

 

 

1000g 대용량

짐승용량!!!

저는 평소에 두 가지 정도의 트리트먼트를

번갈아가면서 쓰기 때문에 정말 오래 사용했어요

 

데일리로 쓰고 다른 트리트먼트와 격일로 사용했을 때

약 6개월 정도 사용을 했던걸로 기억합니당~

 

 

성분~~

1. 모발 구성성분인 케라틴, 실크단백질

 

2.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는

하이드롤라이즈드 금사연 둥지 추출물

 

3. 그리고 외부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까지!

 

 

저는 진짜 광고 하나도 없고~

요즘에 좋은 제품들도 많이 나왔지만요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난 뒤부터는 다른 제품을 같은 돈 주고 사기는 싫더라구요ㅠ

이미 저에게는 효과가 입증이 된 제품이라ㅎ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용량으로 따졌을 땐

또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닌 듯 하고 효과도 너무 좋아서

이번에 사기 전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결국 얘를 다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방법>

1. 먼저 샴푸를 해줍니다

두피와 모발에 하루종일 밖에서 묻혀온

더러운 먼지들을 구석구석 씻어냅시다🛀🏻 버블버블~

 

 

2. 사진을 못 찍었지만

샴푸를 씻어낸 후 타올드라이를 해줍니다!

 

 

3. 펌핑펌핑~~

저는 머리가 짧은 편이지만

숱도 많고 리얼 극손상모이기 때문에

세 펌프 정도를 푹푹 짜서 씁니다ㅎㅎㅎㅎ

 

 

4. 손상이 심한 머리 끝부터 도포!

머리카락을 손에 꽉 쥐고 주물럭주물럭 해서

구석구석 트리트먼트를 집어 넣어주세요!!!

손톱에 들어가고 난리...

 

5.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셀프 염색 포스팅을 할 때

지인들이 사진을 보고 다들 너무 놀리셔서

제 머리 말리고 손질하는 모습은 못 찍었습니닿ㅎㅎ

 

아래 사진들은 제가 캐나다에서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와 착한팩토리 밀크단백질 트리트먼트를

번갈아 사용하던 시절의 머릿결을 보여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제이숲 트리트먼트, 밀크팩토리 트리트먼트 병행 사용

요 몇개월 돈 아낀다고 집에 있는 트리트먼트만 사용하고

관리를 안하다보니 푸석푸석해졌고

하루이틀 사용한 후기보다 꾸준히 사용했을 때의 효과를 보여드리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과거 사진을 가져왔어욬ㅋㅋ

 

 

최근 몇 개월 간 제이숲트리트먼트 사용 하지 않음

확실히 비슷한 밝기의 조명 아래서도

반짝거림이 없고 푸석거리는게 느껴져요

카메라도 지금 쓰는 폰이 더 좋기 때문에

화질의 차이도 아닙니다ㅋㅋㅋ

 

**정말 리얼 후기인게 뭐냐면

제가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 한창 사용할 때,

머리에 사고 안쳤던 중딩시절 이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머릿결 좋다는 말을 몇 번이나 들었는지 몰라요

 

심지어 어떤 지인분께서 말씀하시길

"난 머릿결 좋다는 말 자체가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너를 보고 알았어 머릿결 증말 좋다~"라고 하셨고

 

캐나다에서 마트에 혼자 장보러 갔는데

어떤 외국인 남자분이 제 뒤에서

"머릿결 정말 좋아보인다"며 말을 걸기도 하셨어요

 

정말 리얼 추천합니다 극손상모 여러분

여러분도 머릿결 살릴 수 있어요!!! 힘을냅시다!!!!

 

 

 

[제이숲]헤어팩 트리트먼트 1000g : 롭스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