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진주 지엔아이타투에서 우정타투했어요! [우정타투/커플타투/컬러타투/타투도안]

by Somddo 2020. 7. 1.

진주 지엔아이타투에서 우정타투했어요!

지엔아이타투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똥꼬랑 한 달 정도 전부터 계획했던

우정타투 후기입니다!!

 

지엔아이타투 위치는 하나은행 근처라서

버스 정류장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았어요!

 

 

하나은행 옆옆 건물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저렇게 문 위에는 GNI타투라고 되어 있고

문에는 KUNST타투라고 되어 있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

 

 

띵똥~🎼

문이 잠겨 있어서 벨을 누르시면

안에서 타투이스트님께서 문을 열어주십니다ㅋㅋㅋ

 

일단 저희가 매~~우 심사숙고해서

이 타투샵을 골랐는데요

저희에게 선정된 이유는 다름아닌 가성빜ㅋㅋㅋ

 

인스타에 보니까 실력도 좋으신 것 같은데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싸길래

바로 예약했어요👍🏻👍🏻

지엔아이 타투이스트님의 작품들!

직접 하셨던 타투 사진들 같아요~

저렇게 액자도 세워져 있구요

벽면에 직접 그린 것 같은 그림도 걸려 있어요!

 

그림 그리는게 보통이 아니셔서

"타투이스트 하려면 미술 전공해야돼요??"

했더니 "요즘은 전공 안하면 못하죠~"

하시더라구요

 

경쟁시대ㅠㅠ경쟁이 싫어요ㅠㅠㅠ

 

 

타투이스트님의 책상

저 자리에서 제가 보내드린 도안으로

사이즈를 정하고 프린트하는 작업을 했어요!

 

 

대기실(?) 소파

도안이 흐릿해서 다시 그리는 작업을 하시는 동안에

저 넓은 소파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ㅋㅋㅋ

 

부자1
부자2

갔을 때 너무 좋았던게

제가 집에 강아지를 두 마리나 키우다 보니

멍멍이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멍멍이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지루하지가 않았어요ㅠㅠ

 

 

멍멍이 이름이 부잨ㅋㅋㅋㅋㅋ

엄~~~청 작고 털도 안날려서

강아지를 좀 꺼려하시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았어요!

 

 

말티즈 부자의 밥그릇과 집ㅋㅋㅋ

ㅋㅋㅋ구석에 있던 부자의 공간

 

 

거울샷

거울을 그냥 지나치는 것은 예의가 아니기에,,

 

 

작업실에 잉크가 엄청 많았어요~~

이제 타투를 하기 위해

작업실(?)로 들어갔는데

되게 넓고 잉크도 많아서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았어욬ㅋ

 

 

미니 하트 타투🤍

이거는 똥꼬와 커플타투!

똥꼬는 테두리를 검정색으로 했어요~

 

제 타투는 매우 작기 때문에

빠르게 먼저 끝내고

똥꼬가 제 다음에 했는데요

 

 

똥꼬는 하트 타투를 한 뒤에

 

이렇게 다채로운 컬러를 이용한

인어공주를 허벅지에 새겼어욬ㅋ

디즈니 공주가 다 좋다는 똥꼬,,ㅎㅎㅎ

 

 

저희가 타투를 하는 동안에

부자가 옆에서 조용히 누워서

기계 소리를 들으며 잠을 잤어욬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인어공주 중간샷ㅋㅋ

중간에 눈치보면서 한 번 찍어 봤어요

흐릿한 사진만 보고서도 색감을 되게 잘 살리시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완성작

허벅지 부분이라 사진을 잘라서 올렸는데

완성샷이 색감도 너무 이뿌고

사진이랑 똑같아서 진짜 신기하고

좋았습니당ㅋㅋㅋ

 

위치를 너무 위에 해서 짧은 바지를 입어도

보이지가 않는다는게 함정인데요ㅠㅠ

 

여러분은 타투하실 때 위치 선정

꼼꼼하게 잘 하세요!

상담할 때 그런 것도 자세히 물어봤어야 했는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1038-1

전화번호 : 010-6206-8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