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구매후기!! #메디큐브 #메디큐브 모공패드

by Somddo 2020. 7. 13.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구매후기!! #메디큐브 #메디큐브 모공패드



안녕하세요~

저는 어릴 때부터 피부에 올라오는 모든 트러블을

제 손으로 다 제거해내지 않으면

잠을 이루지 못하는 성미를 가진 자로서..



나이 들고 피부가 쳐지기 시작하면서

동해바다 만하던 제 모공이 태평양만큼 넓어진걸 보면서

땅을 치며 후회하던 중에



유재석님께서 전속모델로 계시기에

괜시리 신뢰가 가는,,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에 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얼굴에 모공이라고는 없는 친구가 사용해보더니

"나는 효과를 잘 모르겠어"라고 해서

때릴뻔 했던... 그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계속 눈이 가긴 했지만

화장품이든 옷이든 2만원이 넘어가면 손이 떨리는 저로서는

정가 24,000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럽기 그지 없었기에


써보고싶다 써보고싶다...

생각만 하던 찰나!


(저번에 제이숲 헤어트리트먼트도

롭스에 갔다가 우연히 할인하는 것을 발견하고

충동구매 했었는데,,)

롭스에 '구경만해야지!' 하고 갔다가

또 충동구매 해버리고 만..ㅠㅠ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 후기👇🏻👇🏻

2020/06/25 -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 제이숲 헤어팩 트리트먼트로 극손상모 살리기! [헤어트리트먼트/제이숲트리트먼트/제이숲]


그러고는 어 이거

블로그에 올려야지 하면서 기분좋아했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올립니닼ㅋㅋㅋㅋㅋㅋ


필링, 보습, 모공수렴효과😳




모공 타이트닝 효과는 '인체적용시험 완료'

라고까지 나와 있으니 뭔가 되게

효과가 엄청 좋을 것만 같은...?ㅎㅎㅎㅎㅎ

두근두근...!!


깔끔한 케이스에

왼쪽 아래를 자세히 보시면

토너가 잘랑잘랑ㅎㅎㅎㅎㅎ


굳이 필요할까? 싶은 예의상 붙여놓은 듯한

스티커를 제거하면~~


이렇게 속덮개와 집게가 나옵니다

속덮개는 생각보다 쫀쫀하게

꽉 덮여 있어서 조심스레 손톱을 집어 넣어서

열어야 열리더라구요~


토너 한 톨도 공기에게 양보할 수 없다는

메디큐브의 의지일까요~~?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70매가

아주 그냥 일자로 쌓여 있습니다ㅋㅋㅋㅋㅋ


하위🙃



집게로 들어 봅니닷 헤헤


이게 좀 패드가 얇아서 그런지

토너를 가득 머금어서 그런지

패드가 한 겹인지 두 겹인지 처음에 구분이 안되더라구요ㅋㅋ


잘 떼내세요 아까운 패드,,

한 번에 두 겹씩 사용할 수 없어!!!


앞 면은 보송보송 엠보싱~~


설명에서는 뒷 면이 부드러운 면이라고 되어 있는데

제 느낌에는 아주 사알짝 거즈 같은? 느낌이었어요


뒷 면으로는 필링 위주

앞 면은 평소에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잘 보시면 그냥 손에 들고만 있었는데도

반질반질 토너가 흥건하게 묻어 나와요


패드가 토너를 정말 가득 머금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제 쌩얼은 이 곳에 올릴 수 없기에

사용하는 사진을 비밀이지만


사용해보니 일단 쿨링감이 있어서

한 번 쓰고 나서 뭔가 바로 모공이 줄어든 기분이 들었...


물론 그저 기분일 뿐입니다..ㅎㅎ


그리고 토너에 유분보다는 수분이 가득하다고 느낀게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수부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

유분이 조금이라도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번들거림과 좁쌀여드름이

얼굴을 덮습니다ㅠㅠ


근데 이 제품은 패드에 토너가 가득해서

얼굴을 닦아줬을 때

액체가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번들거리면 어쩌지..?

라고 순간 걱정을 했는데

바로 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고

흡수도 잘 돼서 좋았어요!




https://s.lotteon.com/odrOoqm-2x


----------------------------------------------------------------------------------------------


2020/12/09


이 제품을 꾸준히 써보고

여러분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한지 일주일 가량 되어 갈 때

제 눈가와 입가에 습진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ㅜㅜ

(민감성 피부라 이전에도 몇 번 겪었음,,)


저는 살리실릭애씨드(살리실산) 또는 시트릭애씨드(구연산)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습진이 생겨요ㅠㅠ


몰랐는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에는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용을 중단하게 되었고

사용후기는 올릴 수 없게 되었네요ㅠ

큰 맘 먹고 산 제품이라 더 마음이 아팠습니다ㅠㅜㅜㅜ흙,,


여러분들은 써보시고

모공개선 효과 꼭 느끼시길 바라며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