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엘라고 철가루방지 스티커 스페이스그레이 홈플러스 구매후기 [엘라고/엘라고철가루방지/더스트가드/홈플러스]

by Somddo 2020. 4. 13.

엘라고 철가루방지 스티커 스페이스그레이 홈플러스 구매후기

 

 

ㅎㅎㅎㅎㅎ날씨가 왜 다시 추워지고 있는 것 같죠..?

여름이 금새 찾아올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봐요ㅎㅎ

 

 

 

환절기라 일교차도 크네요

여러분도 감기조심 코로나조심!!

 

 

 

주말동안 포스팅을 쉬다가

월요병의 아픔을 딛고 찾아왔습니닿ㅎㅎㅎ

화이팅 한 번 외치고 갈까요??

화이팅!!!!  하하하ㅏㅏ

 

 

 

 

 

며칠전 털보씨가 에어팟을 구매했잖습니까??

제가 2세대를 사용해 본 선배로서

철가루방지 스티커와 케이스는

필히 장착해야 한다

노래를노래를 부르는데도

중요성을 느끼지 못하더라구요

(답답!!!)

 

 

 

그래서 홈플러스에 같이 간식 사러 간 김에

저 쪽에도 구경가보자 하면서

전자제품 쪽으로 데려가서

어? 이거 있네?? 하니까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톱 지저분함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제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저는 2세대를 선물받고

철가루고 뭐고 아무런 정보도 없었어서

맨 몸으로 사용하다가 너무 드러워져

아니 이게 뭐야..?

하면서 뒤늦게 스티커를 붙였었거든요ㅎ

 

 

 

약간 고급진 진회색의 박스포장입니다ㅎㅎ

색상도 스페이스그레이

일명 '스그' 이지요ㅎㅎㅎㅎ

 

 

 

 

 

하이얀 빛깔을 자랑하는 맨몸의 에어팟프로!

무언가로 덮고 가려야 한다는 것이

아쉽고도 싫은 마음

백 번 이해합니다ㅜㅜ

하지만 이 때깔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ㅜㅜ

 

 

 

 

 

 

 

내용물을 꺼내니 두 세트가 나왔습니다~~

보시면 가시드스티커 1장 + 제품 스티커 1장

이렇게 한 세트입니다!

 

 

 

 

가이드스티커 필름에 보시면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남의 나라 말로요~

 

 

 

저 사진과 언어를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어

저희는 인터넷으로 붙이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ㅎㅎ!

 

 

 

 

 

 

이렇게 제품 스티커의 필름을 잘 떼어냅니다

 

 

 

 

 

필름을 떼어내고 이렇게 철방스티커가

노출된 상태로 덩그러니 남았습니다~~

 

 

 

 

 

 

가이드 스티커의 필름(설명서 부분)도

과감하게 떼어내어 버려 버리시고!

 

 

 

 

 

 

아까 덩그러니 남은 이 철방스티커 중 하나의 위에

조.심.스.레.

붙여주세요ㅎㅎㅎㅎㅎ

 

 

 

 

 

 

 

이렇게 철가루방지 스티커의 안 쪽이

가이드스티커의 바깥쪽을 보도록

붙이셔야돼요~

 

 

 

이해가 되시나요?ㅎㅎㅎㅎ

 

 

 

 

 

 

조.심.스.레

다 떨어질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쳐서는 아니됩니다ㅎㅎㅎㅎ

잘못하면 틀어집니다ㅜ

 

 

 

 

 

 

자 콩나물을 뽑은 케이스를 준비하시고

 

 

 

 

 

 

저 삐죽 튀어나온 부분이 접히지 않도록

손 끝에 힘을 모아서...!!

쏘옥 넣으세요!

 

 

 

와 근데 우리가 살면서 폰에 액정필름도 붙여봤고

뭐 가위로 섬세하게 뭔가 잘라보기도 했고

그런 산전수전을 다 겪어봤잖아요?

 

 

 

정말 최고로 손떨리고 어려웠습니다..ㅠㅠ

마치 액정필름이라는 제품이

처음 나왔을 때 폰에 붙이면서 손이 부들부들 떨리던

그정도의 떨림...?

 

 

 

너무 얇고 작고

저 가운데 삐죽 튀어나온 부분을

디테일하게 붙여야 해서

많이 어려웠습니다ㅜㅜ

 

 

 

 

 

하 드디어 아랫부분 성공~

반짝 - 

 

 

 

 

 

다음은 윗부분

그나마 윗부분이 덜어려워요ㅠㅠ

 

 

 

 

 

 

햐 완성~~

반딱반딱 이뿝니다ㅋㅋㅋ

아무래도 맨 몸의 에어팟프로 보다는 덜 이쁘지만요ㅜㅜ

철가루 나쁜녀석...!

 

 

 

 

 

 

전투의 흔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는 처음에 방법을 안찾아보고 하는 바람에

처참히 실패하여

한 세트를 희생시켰습니다ㅜㅜ

 

 

 

뭐 필름 붙이는게 다 똑같지~

생각하며

저 자신을 믿고 했다가

11,900원 중 5,950원을 날렸습니다ㅠㅠ

 

 

 

 

암튼 여러분은 반드시 한 번에 성공하셔서

나머지 하나는 친구한테 인심쓰는척 하면서

선물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지저분한 손톱을

계속해서 보여드린점 사과드리며

새로 받은 네일 자랑~~ㅎㅎ

 

 

 

그럼 맛점하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