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러브은 베이직 원터치 귀걸이 14k 도금. 아몬즈 구매후기 [원터치귀걸이/베이직원터치귀걸이/미니링귀걸이]

by Somddo 2020. 4. 14.

러브은 베이직 원터치 귀걸이 14k 도금. 아몬즈 구매후기

 

 

안녕하세용~~

 

 

 

 

얼마전 인스타 광고를 통해 알게된

아몬즈 라는 어플을 둘러보다가

제품까지 구매해버렸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어

리뷰를 하기로 했습니다!!

 

 

 

 

 

 

 

 

 

 

뭔가 광고스럽지 않은 단아한 분위기에

제품들도 다 이뿌고

가격도 무난해서

다양한 제품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앱스토어로 연결

받기.

열기.

 

 

 

 

 

 

 

 

도착.

(속전속결)

 

 

 

 

저는 알레르기 반응 때문에

14k 이상의 금제품만 사용이 가능해요ㅠㅠ

은에도 알러지 반응이 있기에ㅜ..

 

 

 

 

그래서 원래 도금 제품도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벗겨질까 염려가 되어...

근데 아몬즈 어플을 뒤적뒤적 하는데

너무 이뿐데 14k 도금이고

도금이니 가격도 저렴하고

 

 

 

 

안사기에는 너무 제 발목..

이 아닌 손목을 잡아 끄는 제품이 많은겁니다ㅜㅜ

 

 

 

 

그래서 친오빠에게 만간 있을 생일 선물은

이게 좋을 것 같다 했더니

바로 결제를 해줘버렸죻ㅎㅎㅎㅎ

 

 

오빠야 땡큐~

 

 

 

 

 

박스를 열어보니

심플ㅋㅋㅋㅋ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얇은 완충재로 종이포장을 감싸 놓은

심플한 포장입니다ㅋㅋㅋ

 

 

 

 

 

 

 

종이 포장은 지퍼백으로 되어 있네요

단정해요ㅜㅜ

갬성 돋는 포장입니다

 

 

 

 

 

열어보니 내용물이 세 가지네용ㅋㅋ

두근두근 뭘까~~

 

 

 

 

 

 

갬성돋는 엽서 같은 종이와

참고사항을 적어주신 쪽지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원터치 링귀걸잉><

 

 

 

 

 

 

갬성엽서의 정체는 이렇게

A/S 와 보관법 등이 적혀있는 안내서 였습니다ㅎㅎㅎㅎ

 

 

 

 

 

 

고장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부분인 듯합니다~

저 부분은 원터치 귀걸이의 특성이라 생각했는데

문의가 꽤 많이 들어오나봅니당ㅋㅋㅋ

 

 

 

 

 

 

 

저는 14k 도금 제품을 구매했기에~

요래 노랑노랑한 아이가 왔네요ㅎㅎㅎ

되게 쪼끄만데 저는 귓바퀴에 할거라

딱 좋은 사이즈라 생각했어요ㅋㅋ

 

 

 

 

두께며 지름이며

딱 좋은 것 같아용ㅎㅎㅎ

 

 

 

아 이 제품은

small 7.5mm

medium 10mm

large 14mm

이렇게 세 가지 사이즈와

 

14k도금

실버 925

이 두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원래 레터링 피어싱으로

캘로이드 흉터를 가리고 다녔는데

귀가 작으니 귓바퀴도 작아서

글씨가 계속 세로로 돌아가더라구요..

 

 

 

그러던 중 요즘 대세인 저 아이를 알게 되어

여기저기 많이도 뒤졌는데

 

 

 

14k 이상의 금제품들은 하나에 2만원 가까이하니까

뭔가 저 쪼꼬미 하나에 그정도를 쓰기가

부담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결국 도금을 선택했는데

결과는 "성공적"

#성공적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가격도 착해요 한 쌍에 12,000원

배송도 무려

무료배송이었습니다!!!

 

 

 

 

저는 친오빠에게 받았지만

여자친구분들께 선물해주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ㅋㅋㅋ

 

 

 

취향 저격 악세사리 쇼핑앱|아몬즈

오직 악세사리만! 전상품 배송비 0원. 인기 쇼핑몰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모두 아몬즈에서!

amond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