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네뷸라 폴카 도트 목걸이 18k 도금. 아몬즈 구매후기 [두줄목걸이/18k도금목걸이/여자친구선물추천]

by Somddo 2020. 4. 21.

네뷸라 폴카 도트 목걸이 18k 도금. 아몬즈 구매후기

 

 

 

오늘은 지난번에 리뷰했던

러브은 베이직 원터치 귀걸이와 함께

아몬즈 어플을 통해 구매한

네뷸라 폴카 도트 목걸이를 소개할까 합니당!

 

 

 

 

 

친오빠에게 귀걸이와 함께

사달라고 했던 제품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해서 선물로 요구하면서

미안한 마음도 저언혀 들지 않았던

착하고 이뿐 목걸이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ㅋ

 

 

 

 

 

 

오늘도 박스먼저 소개~~

 

 

 

 

 

 

뭔가 러브은 때 처럼

박스부터가 깔끔해요!

 

 

 

 

 

 

 

언박싱~~~

 

 

 

 

뽁뽁이 엠보싱에 얌전히 둘러 싸여있는

내용물들ㅋㅋㅋ

 

 

 

둑흔둑흔..

 

 

 

 

 

엠보싱을 벗기면 요로케~

짜잔♪(´▽`)

 

 

 

 

드라이플라워로 데코를 한 것은

누구의 아이디어입니까??!!

 

 

 

정말 갬성돋고 이뿝니다ㅜㅜ

 

 

 

 

아이보리색 종이와

반짝거리는 금색 목걸이의 조합에

컬러풀한 드라이플라워가

포인트가 뙇!!

 

 

 

 

 

근데 제 개인적인 스타일이지만

조금 더 톤다운된 컬러감의

드라이플라워였다면

좀 더 예뻤을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ㅎㅎ

 

 

 

 

박스에서 꺼내보니

쇼핑백 사이즈도 크고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평소에도 실용적으로 잘 쓰일 것 같네요ㅎㅎ

 

 

 

 

 

가운데 스티커를 살짝 떼어내고

선물포장지로 활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당!

 

 

 

 

 

 

구성을 보면

목걸이 알콜스왑 명함

 

 

 

이렇게 들어있구요~

목걸이는 지퍼백에 한 번 더

꽁꽁 싸여 있어요~

 

 

 

아마 도금이긴 하지만

은제품이기 때문에

장시간 공기에 노출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ㅎㅎㅎㅎㅎ

 

 

 

 

저스트 저의 짐작ㅎ

 

 

 

 

 

지퍼백에 붙어 있던 손편지예요!

마스킹테이프도 넘 귀여워요ㅜㅜ

 

 

 

 

공책을 슥슥 잘라서

쪽지로 활용했네요 감탄감탄😲😲

 

 

 

 

 

 

 

이제 최종 관문

지퍼백을 개봉해보실까요~~~ㅎㅎㅎㅎㅎ

 

 

 

 

 

 

 

이 제품은 두 줄 목걸이가 한 세트인데요

두 줄이 고리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는게 아니고

아예 줄이 두 개로 되어 있어요

 

 

 

 

짧은 줄은 다른 목걸이에도

코디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튀는 디자인이 아니고

길이도 목을 적당히 감싸는 길이라

활용의 폭이 넓겠죠???

 

 

 

 

 

 

이름처럼 일정한 간격으로

도트가 있어서 밋밋하지도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고리체인 부분이 꽤 길어서

원하시는 길이로 조절해가며

스타일도 바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저 고리체인 끝에 달린 물방울도

포인트로 잘 활용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도전해보진 않았습니다만ㅋㅋㅋ

 

 

 

 

 

 

착용샷인데요~

 

 

 

두 줄의 길이 차이가 딱 적절한 것 같아요ㅋㅋ

 

 

 

사진으로는 별로 티가 안나는데요~

18k 도금이라 생각보다 많이 반짝거려서

줄이 얇고 팬던트도 작지만

충분히 포인트가 된다고 하네요!!

(친구가 말해줌)

 

 

 

 

 

아몬즈 어플 장바구니에

다른 스타일의 목걸이도 담아놨는데

조만간 질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분들 선물로도 제격인

18k 도금 목걸이!

 

 

 

 

저는 대만족입니당🤩

 

선물로 졸귀로운 우리 조이 사진 투척!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