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경상대 보드게임카페 카페낮달 [진주카페/보드게임카페/진주보드게임카페/데이트코스추천/카페낮달]

by Somddo 2020. 5. 12.

경상대 보드게임카페 카페낮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경상대정문에 위치한 보드게임카페인

카페 낮달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털보에게 보드게임이라는걸

배워보고 난 뒤부터

보드게임에 완전 빠져서

하나하나 배워가고 있는데요







몇 주 전부터는 여니를 포함한 다수의 멤버들과

정모수준으로 매 주 모여서

보드게임을 하고 있을 정도로

푹 빠져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의 추천으로

다양한 종류의 보드게임을







시간당 이용요금 내지 않고

음료만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는

카페 낮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별루 없네요ㅋㅋㅋ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꽤 있었는데ㅜㅜ







코로나19 때문에

대학생들의 유입이 아직 적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생각되네요ㅜ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책도 볼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고~






저희의 방문 목적인

보드게임들도 이렇게

비치되어 있네요ㅋㅋㅋㅋㅋ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저희가 하고싶은 게임들은 대부분 있었어요~








이번에 갔을 땐 "딕싯"이라는 게임을 했는데

보드게임이 원래 이렇게 다 재미가 있는건지..








저희는 주로 모이면 아발론을 하는데

다른 게임을 시도해도 다 재미가 있어요

큰일인가요..?ㅜㅜㅜㅋㅋㅋㅋㅋ











셀프바에 물티슈와 핸드폰충전기도

비치되어 있네요~






사용하진 않았지만

정말 필요할 때 없으면

답답한 물품들이니

섬세함이 느껴지네요👍🏻









저는 사실 약간 관종이라

이런게 있으면 또 꼭

한 번 신청해보고싶은데

혹시나 일행들이 부끄러워 할까봐 참았어요ㅋㅋㅋ






다음에 가면 꼭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입니다~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각자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자리로 이동~~







아까 사진에 있었던 자리 말고도

보드게임이 비치되어 있던

선반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 공간이 뭔가 좀 독립적인 느낌이 들어서

보드게임을 하기엔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커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룸? 형식의 공간도 있구요

우리 어린이들이 이용했던

오락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기저기 나름대로 꾸며놓으신

소품들을 구경하는 동안에

털보가 "딕싯"의

방법을 익혔습니다ㅋㅋㅋ








오락을 하던 어린이들도 자리에 착석

열심히 딕싯을 하고 있는 동안에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ㅎㅎㅎ









짜잔~~~~










이 토스트는 카야잼이 들어간 토스트인데







**카야잼 : 카야잼은 싱가포르의 대표적 잼으로, 코코넛과 달걀, 판단잎을 첨가하여 만들었다.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는 싱가포르의 대표적 아침 메뉴.







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잼이 좀 적게 들어 있어서

잼의 맛을 제대로 못 느꼈어요ㅜㅜ











기본으로 제공되는

로투스와 닮은 커피쿠키와 카라멜~~









그리고 제가 주문한 딸리라떼ㅋㅋㅋ







생딸기를 갈아서 넣는다기에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메뉴들도 대체로 맛있고

보드게임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카페 낮달 추천합니다!!☺






주소 : 경남 진주시 개양로13번길 13-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70-8199-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