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수제 케이크 전문점 에스메로 [진주카페/진주케이크/진주수제케이크/케이크맛집]

by Somddo 2020. 5. 15.

진주 수제 케이크 전문점 에스메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털보 생일날
케이크를 주문했던
에스메로를 소개해드릴게요!

 

 

 

 

에스메로는 진주시 건축상 대상을 받은 카페인 만큼
건물이 특이하고 내부 구조도 예뻤어요!!

 

 

 

지나 다니면서 괜히 비싸보여서
한 번도 들러본 적이 없었는데
털보 생일때문에 들르게 될 줄 몰랐네요ㅋ⫬ㅋ⫬ㅋ⫬

 

 

 

 

입구부터 여러가지 세련된 조경이
카메라를 들도록 유혹했지만
빠르게 케이크만 픽업해서 가야했기에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쉬웠어요ㅠㅠ

 

 

 

 

 

저𓅿𓂭 건물을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보이는 문이
정문인 것 같았어요~

 

 

 

 

 

내부는 화려한 듯 하면서 깔끔하고

공간활용도 이리저리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 상은 이정도는 돼야 받나봐요ㅜㅜ

 

 

 

 

 

 

저는 카운터가 있는 바(bar)로 가서

이름을 말씀드리고 결제를 하고

주문한 케익을 받았습니다!!

 

 

 

 

 

 

 

쫜~~🎂🎂

 

 

 

 

 

냉장고에서 갓 나온 케익ㅋㅋㅋㅋ

응~안보여

 

 

 

 

 

 

ㅎㅎㅎㅎㅎㅎ리본과 박스가 예쁩니다!!

 

 

 

 

 

 

 

케이크 메뉴인데요!

 

 

 

 

 

 

**케이크 시트를 직접 구우시기 때문에

최소 하루 전에는 주문해야

원하는 케이크를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주문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전화로 당일 오전에 주문을 했기 때문에

전날 만들어두신 시트 재고가 있는

케익 중에 [임자]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그나마 시그니쳐메뉴 중 하나여서

다행이었습니다ㅜㅜ

 

 

 

 

 

나오면서 마저 구경한 인테리어ㅎㅎㅎㅎㅎㅎ

 

 

 

 

 

 

자 이제 추카추카를 해주기 위해 귀가

ㅋㅋㅋㅋㅋㅋ

 

 

 

 

<본죽&비빔밥 cafe> 글을 보시면

제가 이 날 몸이 안좋았어서

병원 갔다가 죽먹고 케이크만 픽업해서

털보의 집으로 귀가했습니다ㅜㅜ

 

 

 

 

 

 

이 때 케이크를 처음 만난 털보는

에스메로 케이크의 커다란 사이즈와

화려한 비쥬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ㅋㅋㅋㅋ

 

 

 

 

 

 

[임자]의 바깥구경.

 

 

 

 

 

 

액면가는 30대지만

28살인 털보 생축~~🎉🎉

 

 

 

 

 

 

이제 맛을 볼 차례죠ㅋㅋㅋㅋ

 

 

 

 

 

 

 

저는 솔직히

사아아아알짝 실망을 했습니다ㅜㅜ

 

 

 

 

빵이 생각보다 안부드럽고

크림도 좀 달아서

한 조각씩만 나눠먹기에는

정말 괜찮을 것 같은데

 

 

 

 

 

털보처럼 케이크도 앉은 자리에서

반틈은 먹어치우는 사람은

금방 질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ㅎㅎ

 

 

 

 

 

흑임자랑 인절미라고 해서 담백하고 고소할 줄 알았는데

고소하긴 한데 생각보다 너무 달아서 아쉬웠어요ㅜㅜ

 

 

 

 

 

하지만 털보는 그 다음날 까지 잘 먹었습니닿ㅎㅎㅎㅎ

 

 

 

케익이 한 조각만 먹었을땐 괜찮으니까

다음에는 매장도 한 번 방문해볼까 싶어서

허락받고 퍼 온 메뉴입니다ㅋㅋㅋㅋ

 

 

 

 

오른쪽에 보시면 가격정보 나와 있습니다!

Whole Cake 35,000원

참고하세요😉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66 KR 카페 에스메로 & 대원 뮤지엄 (주)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전화번호 : 070-7767-5557

 

에스메로

★★★★☆ · 커피숍/커피 전문점 · 월아산로 2066 KR 카페 에스메로 & 대원 뮤지엄 (주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