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초전동 본죽&비빔밥 cafe 방문했어요~ [본죽/본비빔밥/초전점]

by Somddo 2020. 5. 13.

진주 초전동 본죽&비빔밥 cafe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전 방문했던

본죽&비빔밥 cafe를 소개해드릴게요!

 

 

 

 

 

 

그 날은 털보의 생일이었는데요

제가 그 전날 잠을 잘 못자서 그런지

점심을 먹고 체기가 느껴지더니

기어이 어질어질

어깨도 결리고 식은땀도 나고ㅜㅜ

 

 

 

 

 

너무 안좋아서 조퇴를 하고

병원에 갔습니다ㅜㅜㅜ

 

 

 

 

 

 

털보 생일이라 맛난 저녁도 먹고

카페도 가려고 했지만

제 몸도 안좋고 병원에서도

부드러운 음식만 드시라 하시기에

 

 

 

 

 

오늘은 죽먹자..

했습니다ㅜㅜㅜㅜ

 

 

 

 

 

 

집에 들어가기 전 초전동 카페 에스메로에 들러서

주문한 케익을 픽업해야 했기 때문에

초전점으로 갔습니다 기기~~

 

 

 

 

 

 

 

입구에 붙어 있는 영업시간

 

 

 

 

요즘은 배달이 안되는 곳이 없어요 그쵸??

배달대행이 생기면서

치킨이나 피자도 배달료가 생겨서 불편하지만

본죽도 집에서 주문이 가능~~ㅎㅎ

 

 

 

 

 

 

메뉴입니다~~

 

 

 

 

저는 속이 별루 좋지 않았고

본죽은 양이 엄청나다는걸 알았기 때문에

 

 

 

 

 

홍게품은죽 (기본) 13,000

육즙가득알새우만두 5,000

 

 

 

 

 

이렇게만 시켰어요ㅋㅋㅋ

만두는 털보 배가 안찰까봐 추가했습니다!

 

 

 

 

 

 

음식점 위생등급도 받으셨네요!!

화장실 가는 길에

주방이 들여다 보이는 창을 뚫어 놓으신걸 보고

청결에 엄청난 자신감이 있으신가보다 생각했어요

 

 

 

 

깨끄읏~~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본죽은 어느 매장을 가도

저렇게 밑반찬종류와 간편한 죽을 판매하더라구요

죽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에 있는 장조림인 것 같죠?

 

 

 

 

 

중독성 쩔죠..ㅜㅜㅋㅋㅋㅋ

 

 

 

 

 

 

 

매장 내부입니다ㅎㅎㅎㅎㅎㅎ

 

 

 

 

 

 

 

 

와아~~

죽이 나왔습니다ㅋㅋㅋ

깨랑 김가루가 수북이 쌓여 있네요👍🏻

 

 

 

 

 

저는 저 핑크색 동치미도 너무 좋아해요ㅜㅜ

예쁘게 세팅을 한 후~

 

 

 

 

 

 

 

 

휘휘 저어서 김가루와 깨를 섞어용(~ ̄▽ ̄)~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ㅎㅎㅎㅎ

먹습니다!

 

 

 

 

 

 

 

생각보다 홍게 살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어렸을 때 처음으로 본죽을 먹어봤을 때

게살치즈죽을 먹었는데

게살이 그냥 다 풀려 있어서 엄청 실망했던 기억이 있거든요ㅜㅜ

 

 

 

 

 

 

 

홍게 살이 어느정도 눈에 보이게 들어 있으니까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당연히 담백 고소 삼삼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맨두~예~

 

 

 

 

 

만두는 제가 소화가 안될 것 같아서 못 먹었는데

털보 말로는 감자만두를 시킬걸 그랬다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새우가 들어 있는지 모르겠대요ㅋㅋ

 

 

 

 

 

 

동치미가 너무 좋아서 한 번 단독샷

찍어 줬습니닼ㅋㅋㅋㅋ

 

 

 

 

 

제가 털보꺼까지 싹쓸이 했습니다!!

더 달라고 하고 싶은걸 참았어요ㅎㅎㅎㅎ

왜냐?

죽을 다 먹었으니까요ㅜ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싸그리 비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제가 소화가 안돼서인지

털보가 좀 참은건지

둘이서도 이 한 그릇과 만두 한 접시로

한끼 맛있게 마무리 했습니당( •̀ ω •́ )✧

 

 

 

 

 

 

아! 여러분 물은 셀프입니다!

사진이 웃겨서..ㅎㅎㅎ

 

 

 

 

WATER IS SELF

킼킼

 

 

 

 

주소 : 경남 진주시 초전북로 74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10:00 - 20:30 /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5-755-6282

 

본죽&비빔밥cafe 진주초전점 : 네이버

리뷰 9 · 평일 10:00 - 20:30,토요일 10:00 - 20:30,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