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프레쉬라이트 블루베리애쉬와 샴페인핑크로 애쉬컬러 셀프염색! #셀프염색약 추천 #프레쉬라이트

by Somddo 2020. 7. 16.

프레쉬라이트 블루베리애쉬와 샴페인핑크로 애쉬컬러 셀프염색! #셀프염색약 추천 #프레쉬라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두 번째 셀프염색 후기 입니다!!

또또 병이 도졌습니다ㅠㅠㅠㅠ


저의 자연모색은 특히나 까만 편이기 때문에

밝은 색으로 염색을 하고 나면

뿌리 올라오는게 다른 사람들보다 더 티가 많이 나요,,ㅠㅠ


곧 휴가도 잡혀 있고 하니까

아직 염색 시기가 아니라는걸 머리로는 알지만

자라나온 뿌리 부분이 너무 거슬리는겁니다..!!😭


그리하여 결국 또 셀프 염색을 하기로 결정..ㅎ


이번에는 프레쉬라이트 블루베리애쉬 컬러와

프레쉬라이트 샴페인핑크 컬러를 섞어서 도전해봤습니다


저번 염색 때도 말씀을  드린 부분이지만

저는 프레쉬라이트 염색약을 매우 사랑합니다

똥손인 제가 해도 얼룩이 거의 안생기기 때문이죠!!


셀프염색을 거의 10년 가까이 해 온 저이지만

두 가지 컬러를 섞어 보는건 처음이라

많이 긴장됐어요ㅋㅋㅋㅋㅋ


두 제품 다 거의 항시 할인을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 개의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케켘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길이가 짧을 때는 염색약 두 개

길 때는 염색약 세 개를 사용합니다!

(프레쉬라이트, 푸딩 제품 기준)


이 전 염색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염색약에 같이 섞어 줄 CP-1 헤어 트리트먼트도 구매


일단 비포 사진부터 공개!

프레쉬라이트 블루베리애쉬로 염색했던게

미세한 붉은 갈색 느낌으로 빠졌어요

오른쪽 사진의 색상이 더 실제와 가깝습니다


사진은 좀 더 밝게 나왔는데

저 색보다는 쪼끔 어두웠습니당!!


준비물을 변기 따꽁에 올리고..ㅎㅎ

깨끗해요 저희집 화장실...


2제 산화제, 1제 염모제, 트리트먼트, 설명서, 비닐케이프, 비닐장갑

그리고 저희 집에 있던 염색용 빗과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이번에는 내장되어 있는 빗모양 캡인

퀵노즐을 사용하지 않고 빗으로 할거예요


두 컬러를 섞어야 하기 때문에

2제 통에다가 1제를 넣어서 흔드는게 아닌

플라스틱 용기에 다 짜서 섞어줄겁니다!


두 가지 색상의 1제 염모제!


뿌직.

ㅎㅎㅎ


콸콸


휘적휘적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정말 꼼꼼하게 섞어줬습니다

**염모제가 두 가지 컬러라서

제대로 섞지 않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용기의 모퉁이에 낀게 없는지 확인하고 또 확인하면서

계ㅖㅖㅖ속 섞어줬어요


그리고 내 머릿결을 그나마

폭탄맞은 머리 까지는 되지 않도록 지켜줄(😂)

트리트먼트도 투하


그리고 다시 꼼꼼하게 섞어주기ㅎㅎㅎㅎ


약간 똥색이 섞인💩

연보라 빛의 약이 완성되었어요


하이루


손목에는 장갑 고정 겸

섹션을 나눌 때 사용해 줄 고무줄 장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바르는 과정은 못 찍었습니닼ㅋㅋㅋㅋㅋ


또 놀림받을 각오를 하고

큰 맘 먹고 올립니다 후..


저번 염색 때 제가 아무 생각없이

뿌리부터 약을 발랐다가 낭패를 봤었고

저 때 머리도 색이 그리 밝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뿌리에서 10센치정도를 남기고 약을 도포한 후

10-15분 정도를 방치한 후 뿌리에 약을 도포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20분 정도 방치한 후에

머리를 감고 왔습니다.......


띄용


아니 사진이 왤케 다 밝게 나오는지ㅜㅜㅜ


아니 그나저나 샴페인핑크 어디갔나요

예??!


일단 총 35-40분 정도를 약을 바르고 있었던 터라

다 녹아내린듯한 저의 머리에

실크테라피를 공급해줍니다ㅜㅜ

(feat. 엉덩이를 치켜들고 조이와 싸우는 뚜비, 조이 머리)


살아나라 얍..........!


뿅!


드라이 하고 왔습니다

뭐가 바뀐건지 잘....

일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뿌리부분

뿌리를 먼저 했어야 했나봐요 어둡습니다ㅇㅇ..


<오늘의 교훈>

전체 자연모가 아닌 경우

그냥 뿌리부터 발라라


햇빛 아래서..

(회사에서 찍어서 배경이 좀 와일드 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사진이 실제보다 밝게 나왔어여 참고해주세요!

좀 더 밝아지긴 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샴페인핑크 컬러가

많이 안나왔어요ㅠㅠ


애쉬의 느낌을 살리면서 핑크빛이 돌게 하려고

일부러 두 컬러를 섞었는데

그냥 샴페인핑크만 할걸 그랬다는 생각이 듭니다ㅠ

이번 염색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다음에는 그냥 샴페인핑크로 하려구욯ㅎㅎㅎㅎ

👇🏻👇🏻아래 프레쉬라이트 샴페인핑크 구매 링크 첨부합니다!

http://gmkt.kr/gBtO6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