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오랄비 전동칫솔 구매 후기 및 작동법! 몰라서 개그맨 될뻔한 썰ㅋㅋ #오랄비크로스액션 #오랄비크로스액션전동칫솔 #오랄비크로스액션전동칫솔모

by Somddo 2020. 7. 14.

오랄비 전동칫솔 구매 후기 및 작동법! 몰라서 개그맨 될뻔한 썰ㅋㅋ #오랄비크로스액션 #오랄비크로스액션전동칫솔 #오랄비크로스액션전동칫솔모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했던 날

롭스에서 또 하나 제 눈에 띄었던

오랄비 전동칫솔입니다ㅋㅋㅋㅋ



캐나다에 있을 때 전동칫솔을 다들

많이 사용하셔서 저도 하나 사고싶었는데

뭔가 비효율적이어 보여서?

'에이 말자~!'

했는데 또 이렇게 할인을 하고 있으면

지나치기가 아쉽잖아요?ㅜㅜ



그래서 한 번 사봤습니다ㅋㅋㅋ




칫솔모 보호기능이 있다는데

혹시 저 캡.. 말씀이신지



캡이 내장되어 있는 부분이 엄청 마음에 들긴 했는데

너무 과대광고 아닌가 하는 생각ㅋㅋㅋ




칫솔모도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니

리필용을 사서 쓰면 좋겠네요



배터리 포함이라고 되어 있는데

배터리도 AA건전지라서

칫솔모 교체, 배터리도 다 쓰면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본품은 칫솔모가 단종되기 전까지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부분이네요ㅋㅋㅋㅋ

개이득입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전동칫솔은

일단 칫솔모 두 가지 버젼이 함께 있어요


먼저 회전파워헤드 부분은

이름대로 파워풀하게 회전을 합니다

제가 양치할 때 가장 신경을 쓰는

어금니쪽과 치아 표면, 잇몸선에 사용하기 좋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빗살모양칫솔모 부분은

위아래로 흔들흔들 하는데

회전헤드부분이 정말 강하게 회전을 해서

처음에는 안움직이는 줄 알았어욬ㅋㅋㅋ




그리고 배터리는 AA 건전지 하나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제 한 번 개봉해볼까요??!!

미세하게 보이는 점선들이 있죠??



어금니 글자가 적힌 부분을 잘 보시면ㅋㅋㅋ

T자로 점선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조심스레

후벼파시면..ㅎㅎㅎㅎ




ㅋㅋㅋㅋ뒷테 미인이 나옵니다




내장되어 있는 캡

캡을 따로 살 필요가 없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휴대용 칫솔이 되었다.




목 부분을 잡아 올리는 것보다

머리부분을 살짝 앞으로 당기면

자연스럽게 빠집니다~




자 머리는 설명대로 두 종류!

그리고 빗살모양 칫솔모 쪽을 보시면

듀얼클린이라고 해서

아랫방향 윗방향으로 지그재그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치아의 깊숙한 곳까지

세정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건전지가 잘 들어 있는지 확인차

열어봤습니다ㅋㅋㅋ



손잡이 아랫부분을 잘 보시면

미세한 선이 보여요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open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close 입니다



**작동방법**

on-off 버튼은 손잡이 실리콘 부분에

있는 큰 동그라미(on)작은 동그라미(off)입니다!

큰 동그라미를 힘껏 누르면 안에서 스위치가 느껴져요







여기서 배꼽 빠질뻔한 썰!!!!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사용 설명에 on-off 스위치에 대한 설명이 없어요ㅜㅠㅠ

그래서 저는 쓸 때마다 건전지를 뺐다 넣었다 해야되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혼자서

'아니 무슨 오랄비씩이나 되는 회사에서

물건을 이따위로 만들었댜?

그래서 할인을 겁나게 하나보네ㅡㅡ'



이러면서 이걸 어떻게 쓰지

엄청난 고심 끝에

아 나는 천재구나 하면서

종이를 꼈다뺐다 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렇게 여러분께 꿀정보를 알려드릴 기회라면서

자랑스럽게 사진도 찍어놨는뎈ㅋㅋㅋㅋㅋㅋ



스위치가 있었습니다.. 이만




이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치약을 짜고

작동을 시켰더니

치약이 진동 때문에 칫솔 속으로

파고 들어갑니닼ㅋㅋㅋㅋ



빠르게 입으로 쏙



생각보다 힘이 너무 좋아서

잇몸이 약한 분들이 사용하면

뭔가...큰일 날 것 같은...?


근데 제가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라고 했던

어금니와 잇몸경계선 부분과 치아표면의 플라그는

정말 말끔히 닦이더라구요


진동이 너무 쎈게 흠이긴 하지만 말씀하게 닦이니 저는 만족!!

젊고 잇몸이 건강한 분들이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전동칫솔모 구매 링크


http://auction.kr/iBmtC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