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쿠팡 애플 정품 아이폰 XS 실리콘 케이스 프로덕트레드 구매후기 #쿠팡 #아이폰xs #아이폰xs케이스 #아이폰실리콘케이스

by Somddo 2020. 9. 2.

쿠팡 애플 정품 아이폰 XS 실리콘 케이스 레드 구매후기 #쿠팡 #아이폰xs #아이폰xs케이스 #아이폰실리콘케이스


안녕하세요!!

저는 앱등이입니다 (뜬금고백)


몇 달 전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정품 실리콘케이스에 입문해서

화이트 색상으로 몇 개월 간 사용해오고 있었는데요


구매 초반에 새로 산 치마가

이염이 심한지 모르고 케이스에 묻은 물기를 치마에

벅벅 문질렀다가



산지 1주? 2주?만에

끔찍한 이염 발생,,


거기다 하도 자주 떨어뜨리다 보니

케이스 모서리 부분 실리콘까지 다 벗겨진 상태가 되어

바꾸게 되었답니당ㅠㅠ


(생각보다 정품케이스도 별거 없더라구요,,)


하지만 앱등이에게

쓸 데 없이 발동하는 애플 정품 뽐뿌로 인해

다시 정품케이스를 구매하게 됐어요ㅜㅜ


저는 정품을 정가주고 사면 바보다

라는 마인드가 있어서,,,

네이버 최저가를 한참 찾아봤었는데

봤더니 전부 짭이더라구요ㅠㅠ


근데 공홈에는 색상이 전부 다 빠져서

블랙 화이트 핑크샌드만 남아있는 상태였어요ㅠ


그래서 찾다보니 쿠팡 애플코리아에

프로덕트레드컬러 재고가 남아 있어서

레드컬러로 선택하게 됐습니당ㅋㅋㅋ


정열의 뤠ㅡ드.


구매사이트 링크 공유해요👇👇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123288509?itemId=456568166&vendorItemId=4132528448&pickType=COU_PICK&q=Apple+%EC%A0%95%ED%92%88+%EC%95%84%EC%9D%B4%ED%8F%B0+XS+%EC%8B%A4%EB%A6%AC%EC%BD%98%EC%BC%80%EC%9D%B4%EC%8A%A4&itemsCount=8&searchId=54b2f43fe5674c58a6409419862fc78e&rank=0&isAddedCart=


이 사이트에는 현재 레드, 핑크샌드만 재고가 있네요



로켓배송

케켘ㅋㅋㅋ



포장은 이렇게 심플하게

왕큰 완충제가 들어있고

그 밑에 바로 뽁뽁이에 둘러쌓인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가 있습니다!



정품여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죠?


여느 애플제품들과 다름없이

깔끔깔끔합니다



뒷면에 저 화살표 부분을 잡고



아래로 벗겨내시면

스르르 벗겨집니다


저는 이거 개봉할 때

'너무 쉽게 벗겨지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운송 중에 제품이 쉽게 노출될 것 같은..?

엄청 스르르,, 하고 벗겨집니다



모습을 드러낸 스웨이드


이 프로덕트레드 색상에는

로고 아래에 따로 PRODUCT 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저도 이번에 알게된 사실인데요

프로덕트레드 캠페인이라는게 있더라구요



**프로덕트레드 캠페인**

에이즈 퇴치 운동을 위해 설립된 '레드(RED)' 재단은 200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기업이 프로덕트 레드 캠페인에 참여해, 레드의 이름을 붙인 붉은색 제품을 내놓으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최대 50%)가 에이즈 퇴치 운동 기금으로 쓰이게 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로덕트 레드 - 에이즈 퇴치하는 영리한 기부 (용어로 보는 IT)


저도 모르게 이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 됐네요

의미는 모르고 샀지만 뿌듯함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뭔가 저 PRODUCT RED문구가 있는게

더 예쁜 것 같기도 해요ㅋㅋㅋ


그리고 빼먹을 수 없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애플 정품케이스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폰과의 호환성

깔끔한 마감입니다


잠금버튼과 음량조절버튼 부분이

눌리지 않도록 공간이 있구요


무음 버튼과 카메라 부분의

마감이 정말 깔끔해요



그리고 카툭튀를 살며시 감싸주는,,


그런데 화이트 사용할 때

제 카메라가 깨졌어서..

저의 불찰이었겠지만

약간의 의문이 들긴 합니다


잘 감싸주는게 맞나..?ㅎㅎ



컬러를 잘 못 잡아내겠더라구요ㅠㅠ

이 것보다는 좀 덜 빨갛고

친구가 야 니 핫핑크 케이스 이뿌다!


했으니까 약간 핑크빛이 도는 색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뚜비 넘 귀


버리려고 꾸겼다가

폰에 끼우는 방법이 매우 심플하게

그려져 있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여러 말이 필요없죠

화살표 하나면 됩니다,,

(애플은 천재인가..?)



폰과의 호환성을 보여드리려고

급하게 찍었습니닼ㅋㅋㅋ

(그와중에 액정필름 깨져있네요ㅜㅜ)


색상은 사진만큼 쨍한 컬러는 아니구요

약간 다홍빛? 그리고 조명에 따라

친구 말대로 핫핑크로 보이기도 해요!


사과 부분은 좀 더 어두운 컬러구요

손으로 만져보면 미세하게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 너무도 좋으네요💕


이번에는 좀 더 아끼고 사랑해서

오래오래 써봐야겠어용ㅋㅋㅋㅋ

그럼 저는 20000


퇴근아 빨리와라

여러분 굿 애프터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