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에어팟 2세대 유선모델 당근마켓 구매 후기! #에어팟 #에어팟 2세대 #에어팟 2세대 중고

by Somddo 2020. 9. 3.

에어팟 2세대 유선모델 당근마켓 구매 후기! #에어팟 #에어팟 2세대 #에어팟 2세대 중고


밤사이에 태풍 때문에

자다가 여러번 깼는데

아침에 보니 피해 관련된 소식이 많네요ㅜㅜ

태풍 피해가 빨리 복구되어야 할텐데요,,



오늘은 제가 몇 달간 아예 이어폰이 없이 지내다가

드디어 당근마켓을 통해 에어팟 2세대 유선모델을 사게 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지난 번에는 지인이 구매한

에어팟프로 당근마켓 구매후기를 올렸었는데요(링크👇👇)

2020/04/08 -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 에어팟프로 당근마켓 구매후기 [에어팟프로/에어팟] [당근마켓/중고거래]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모델입니당ㅋㅋ



솔직히 디자인 면에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이 더 예뻐서

당근마켓에 무선충전 모델이 저렴한 가격에 올라오기를

오래토록 기다렸는데요ㅜㅜ

제가 사는 지역에는 절대 네버 올라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무선충전기도 없는 제가

돈 더 주고 살 필요가 있을까 싶어 유선충전 모델을 구매하게 됐습니다ㅠㅠ



급한 마음에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서

사진 찍어버리깋ㅎㅎㅎㅎㅎ



미련을 버리자 버리자 하면서도

저 사진 속의 충전케이블이

못마땅한,,,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 가지 꿀팁!!


**에어팟 2세대와 1세대 구분 방법**

박스 아랫면에 보시면

맨 윗 줄에 있는 모델명을 주목해주세요!

 

 1세대

2세대 유선충전/무선충전 

 케이스

 A1602

A1602 / A1938

 콩나물

A1523, A1722

A2032, A2031 



1세대와 2세대 유선충전 모델의 케이스는 동일한 모델이지만

콩나물의 모델명이 서로 다릅니다



이 모델명은 박스 말고도 콩나물과 케이스에서도

직접 확인이 가능한데요~



케이스에서는 이 위치에



콩나물에서는 이 위치에

아주 조그맣게 적혀 있습니다!!




다시 개봉기ㅋㅋㅋㅋㅋ


프로와 다르게 비닐을 칼로 뜯어야 됩니다ㅠㅠ




응 또보네~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모습을 드러낸 에어팟!!!!



저 위에 튀어나온 비닐을 잡고

에어팟을 꺼내면




케이블이 나오네요 뭔가 휑한 느낌ㅋㅋㅋㅋ



이 친구는 케이스에 그대로 깨끗하게 보관,,



원래 쓰던 케이블의 수명이 다 되면

새 케이블을 써야지요 헿





제조년월이 되도록이면 최근이면 했는데

중고장터에 올라오는 제품들 중



정~~말 최근에 제조된 제품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정품등록을 6월달에 했더니

리퍼 기간은 내년 6월달까지라고 해서

안심했습니다!!




왜 약간 때 타있는 것 같을까요ㅜㅜ

괜히 기분이 찜찜하지만

비닐까지 내 손으로 직접 개봉했고



시리얼넘버 확인과 정품 등록까지 했으니

새제품이라는 사실은 확실하기에

기분탓이겠죠?!!




네 마지막으로 케이스 윗쪽을 보시면

아까 모델명을 확인했던 부분의

바로 위에 시리얼넘버가 있어요



시리얼넘버는 박스의 시리얼넘버와 일치여부를

체크하시고 정품등록까지 하시면됩니당ㅋㅋㅋ



정품등록 링크👇👇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그럼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좋은 하루 되시구요

주말에 태풍이 또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잘 대비하셔서 피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