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샤넬 카드지갑 (샤넬 오픈런) 후기 #샤넬클래식카드지갑 #센텀샤넬 #샤넬똑딱이

by Somddo 2021. 1. 6.

샤넬 카드지갑 (샤넬 오픈런) 후기 #샤넬클래식카드지갑 #센텀샤넬 #샤넬똑딱이


구매한지는 좀 됐지만

저의 샤넬 입문템!

샤넬 클래식 카드지갑을 오픈런으로 구매 성공한 후기임다


이 때가 11월 중순쯤이었는데

11월 초에 샤넬 가격 인상이 있었던거 다들 아시져?


너무 슬펐지만 (사실 좀 빡침ㅎㅎ)

눈물을 머금고 '지금이 제일 쌀 때다'

이 말만을 가슴에 새기며

달려갔더랬죠....



제가 도착했던 시간은

새벽 6시 40분;;;



저는 커뮤니티에 가입이 안되어 있어서

정보가 없었는데


알고봤더니 전 날에 재고가 대량으로 입고되었다더라고요,,

그래서 줄이 평소보다 길었던ㅠㅠ


기나긴 시간을 견뎌내고

10시 반이 되니 소문으로만 듣던

직원분들이 나타나심



귀하디귀한 샤넬 대기번호를 받았습니다^^



근처에 있던 유동커피에서

몸을 녹이며 (얼음동동🧊)


기다리다가 11시가 되니 번호가 줄어들기 시작!!


거의 정확히 11시 40분에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당



아니 뭔,,

남들 오픈런 후기 보면

마지막 재고라 고를 틈도 없었다

막 그러시던데


너무 다 있으니까 또 기분이 언짢았어욬ㅋㅋㅋㅋㅋㅋ

변태인가ㅜㅜ


제가 갔을 땐 저기 있는 것 외에도

보이카드지갑 엔틱은장

클래식 지퍼돌이 금장/은장

미니파우치 등등


지갑종류는 거의 다 있었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저 앞에 서서

엄청 오랫동안 갈등 때렸다는,,ㅎㅎ



 

결국 최종결정은

모든 주변사람들이

춫천춫천해주었던 클래식카드지갑ㅎㅎ


글구 저는 피부색 때문에

주얼리 종류도 금색이 훨씬 잘어울려서

(은색은 안어울리는 수준이 아니고 이상하다고 보면됨)

이미 제 머릿속으로 내정되어 있던 금장으로 겟!!


젊은 사람들에게는 은장이 잘 어울린다는 글이 많았어서ㅠ

고민하는 척 잠깐 해보았으나

금장이 훨배 나았어요 저에겐,,


첫 구매였기 때문에

무슨 뭐 고객등록? 이런것도 하고


할게 많더라구요 흐흐흐흐



언제 또 올지 모르기에

모든 서비스를 다 받아누리고픈 마음,,ㅎ



드디어 바깥세상을 만난

나으 샤넬클래식카드지갑!!


너무 예뻐서

찍고 또 찍고 또 찍고

첨 사본 티를 아주 팍팍 냈슴다ㅎㅎㅎㅎㅎ



이제 언박싱~~


카드지갑 박스가 워낙 작다보니

까멜리아가 박스만하네영


하 저게 뭐라고 저토록 예쁜지,,



마데인 스페인ㅋㅋㅋ


제가 고민했던 보이샤넬 카드지갑은

프랑스였는데


제가 제조국 때문에 더 갈등된다고 말하니까

셀러분이 그 때 그 때 가죽의 품질이 좋은 곳에서

생산을 하는 거라

제조국은 아무 상관이 없다며


동일하게 본사에서 교육받으신 장인들분들이

만드신거라 하셨어요,,


29번대ㅎㅎㅎㅎㅎㅎ


캐비어 알이 좀 큰? 점이 아쉽긴 하지만

지금 생각하면 오히려 그래서 덜 질리고

고급져 보이는 것 같아요!!



다음 저의 목표는 클러치입니다

큰 욕심은 내지 않고

이렇게 하나하나 늘려보려구여☺


케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