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뷰티

이너뷰티로 핫한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타트체리 #몽모랑시타트체리 #타트체리 콜라겐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by Somddo 2020. 8. 28.

이너뷰티로 핫한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타트체리 #몽모랑시타트체리 #타트체리 콜라겐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여러분 엄청 오랜만이에욯ㅎㅎㅎㅎ

저는 넘나리 무기력한 여름을 보내고 있네요ㅜㅜ

나름 부지런하게 보내려고 애를 쓰고 있는데

체력이 안따라주네요 흙


여름이라 얼굴에 땀도 많이 나고

수부지 피부라 기름도,,


그래서인지 뾰루지나 트러블이

얼굴 전체적으로 너무 많이 생겨서

피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ㅜㅜ


그래서 이번에 나으 피부를 위해

사치를 한 번 부려보자...!

하는 생각에 요즘 핫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비교해보고 젤 싼거 구매함)


쫘롸롼~~~


수없이 많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제품들 중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① 가성비

② 체내 흡수율이 높은 300Da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함유

③ 콜라겐 함량 1000mg


사실 저는 피부쪽에 더 관심이 많았기에,,

콜라겐 위주로 보고 골랐어요ㅎㅎㅎㅎ


콜라겐 함량이 더 많은건 가격대가 확 쎄지고

부담이 덜한 선에서 찾다 보니

300Da 사이즈에 함량 1000mg인 제품이

가장 무난하더라구요~



가성비 좋은게 장땡😎


구매사이트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oonsoofood/products/5015982542



타트체리의 효능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 :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생성을 억제

천연 멜라토닌 성분도 함유 : 수면에 도움이 되고 강력한 항염, 항암 효과를 발휘


캬,, 열대야가 이어지는 동안

수면 부족으로 고생을 꽤나 했었는데

타트체리로 부족했던 수면 충전까지 기대를..?ㅎㅎ



당류와 탄수화물의 함량이 적어서

저녁에 먹고 자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당!



100% 터키산 타트체리 농축액과 착즙액👍


제 피부에 광을 내 줄

저분자피쉬콜라겐도 보이네요


하 제발 내 얼굴을 덮고 있는

뾰루지들을 다 없애달라🤦‍♀️


내 팔자주름과

눈 밑 주름과

미간 주름과

목주름까지,,

다 없애달라!!!📢



한 통에 15포씩 들어 있습니다

한 포에 20g이에요



타트체리농축액 47%

타트체리착즙액 46%

생선콜라겐 5%



컷팅 부분이 이지컷으로 되어 있어서

개봉하기 편리합니다!


근데 이거 개봉할 때

젤리가 눌려지는 기분이 들어서

약간 아쉬워요ㅜㅜ



한 방에 탁



빛도 고운 몽모랑시 타트체리 젤리가

고개를 빼꼼


근데 저 부분이 제가 뜯을 때

눌려서 그런건지 저렇게 만들어진건지

다른 후기들은 다 일자 반듯한데


저는 먹을 때마다 모양이 저래서

약간 속상..?ㅋㅋㅋㅋ

괜히 그렇더라구요 나만 다르니까,,헿


1. 일단 은 처음에 너무 안달아서 좀 당황했는데

이게 덜 다니까 더 중독성 있어요;;


아 그리고 저는 냉장보관하면 더 맛있다그래서

냉장보관 해놓고 먹는데 진짜 더 맛있어요ㅇㅇㅇ


엄마는 너무 시다고 하시는데 저는 전혀 모르겠고

(엄마는 과일 신맛에 예민하신 편, 저는 신 음식 잘먹는 편)


친구가 약간 한약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저는 체리향이 엄청 진할 때의

그 냄새 같았어요


2. 식감은 쫀쫀하고 말랑말랑하고

약간 사각? 거리는 느낌 아시려나요

되~~게 쫀쫀한 젤리를 먹으면 약간 사각거리는 느낌

이건 드셔보셔야 공감할 듯 하지만

그런 느낌도 나요


3. 마지막으로 효과!!

심리적인건지 저도 잘 모르겠는뎈ㅋㅋ

저는 진짜 약간 모공이 줄어들고

주름도 많이 패였던 부분이 살짝 올라온 느낌?ㅋㅋ


먹어보고 효과가 꽤 좋으면

아예 콜라겐 위주의 제품으로 갈아탈까도 생각중입니다!



다들 찍길래 찍어봤어용

찰랑찰랑거리는 젤리


저는 매일 한 개 또는

(너무 생각나서 못 참겠을 땐) 두 개씩 먹고 있어요

심리적인 것도 있겠지만 효과가 확실히 있다고 생각돼서

꾸준히 하루에 하나(에서 두 개)씩 먹어보려구요!!


여러분도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도 좋지만

이제 이너뷰티도 꼮꼮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