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취미&여행

야경맛집 여의도한강공원 피크닉용품 대여 [여의도한강공원/여의도한강공원야경/여의도피크닉용품대여]

by Somddo 2020. 5. 4.

야경맛집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치킨 / 피크닉용품 대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사무실 밖으로 뛰쳐 나가고싶다 생각했더니

심부름 갈 일이 여러번 생겨서 다녀왔네요ㅋㅋㅋㅋㅋ😅

 

 

또 금새 후덥지근해질걸 생각하면

무섭기도 하지만

지금 날씨는 너무너무 좋아요

일 년 내내 이런 날씨면 정말 좋겠어요ㅠㅠ

 

 

오늘은 제가 20대 초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 느끼러 가면서 알게 된

피크닉패키지 대여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뭔가 20대 초반에 느꼈던 수준의 감동이

이 나이에도 일어나려면 템빨을 세워야 했죠ㅜㅜ

 

 

 

대여하러 갔더니

내부가 이렇게 갖가지 아이템으로 가득가득~

 

 

예약하면서 보니까

피크닉패키지가 엄청 다양해서

구성을 다 외우기도 힘드실 것 같더라구요

 

 

패키지의 종류도 다양한만큼

이렇게 수많은 아이템들이

가득할 수 밖에 없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네이버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했는데요

 

 

이 11가지나 되는 패키지 상품 중에

"선셋테이블"

패키지를 예약했습니다!!

 

 

원래는 이용시간이 3시간인데

이벤트 중이라 마감 시간까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아쉽게도 저희는 저녁 8시에 딱 맞춰 갔기 때문에

마감시간에 맞추니 딱 3시간 이용이 가능했어요ㅋㅋ

 

 

 

카트가 생각보다 큼직했는데도

물건을 다 넣으니 꽉 차서

카트 두 개에 나눠담아 주셨어요

 

 

엄청 친절ㅋㅋㅋ

 

 

그리고 패키지 자체가

대부분 데이트용이라 의자가 2개인데

의자도 2개 더 서비스로 빌려주시고

탁상용 조명도 하나 더 서비스로 빌려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완전 풍성~

 

 

 

생각보다 엄청 무거웠어요ㅠㅠ

 

 

사람도 너무 많고 솔직히 가는 길이 멀까봐 걱정했는데

카트를 끌고 한강공원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쫘좐~😍🤩

 

 

넘 이뿌지 않나요ㅠㅠㅠㅠㅠ

 

 

데이트하시는 연인들,

가족단위로 나오신 분들,

친구들끼리 놀러오신 분들~~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진주 남강변의 뷰도

해가 지고 나면 감성돋고 아름다운데

 

 

한강은 정말 두 말 하면 입 아픈

그런 분위기였죠ㅠㅠ

 

 

선셋패키지는

의자도 생각외로 너무 편하고 테이블도 펼치기 쉽고

테이블보도 너무 이뿌고

 

조명도 분위기 살고 등등등

다~~~좋았는데요

 

 

한 가지 불편했던 점!!!!

블루투스 스피커의 배터리가

한 시간도 안돼서 방전됐어요ㅠㅠㅠ

 

 

서비스를 많이 챙겨주시고 하는 것도 좋지만

기본 구성품인 블루투스 스피커가

원래 대여시간이 3시간인데

1시간도 안돼서 방전이 되다뇨ㅜㅜ

 

 

사실 이런 분위기는 노래도 크게 한 몫 하는데

정말 아쉬웠어요...

 

 

폰으로라도 노래를 틀어봤는데

소리를 키우니까 찢어지는 소리도 나고

스피커랑은 사운드 자체가 다르더라구요ㅠㅠ

 

 

앞으로는 신경을 좀 써주시길....바라며.....🧐

 

 

 

아쉬운 마음은

산책으로 달래기~~

 

 

흙 분위기 넘 좋아여ㅠㅠ

 

 

우리 집앞에도 이런 공원 있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

 

하늘이 흐린게 유일한 흠이었는데

사진을 보니 나름 운치있네요ㅎㅎㅎㅎ

 

 

너무 좋았던 여의도한강공원

정기적으로 발도장 찍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