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취미&여행

보드게임 레지스탕스 아발론 구매후기 [보드게임/5인이상보드게임/레지스탕스아발론/마피아게임]

by Somddo 2020. 5. 13.

보드게임 레지스탕스 아발론 구매후기

 

오늘은 제가 여니에게 생일선물로 받았던

레지스탕스 아발론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 꽃다발도 받았습니다!!!

프리지아~

 

 

 

 

제가 꽃받고 싶다고 노래를노래를 불렀더니

여자한테 꽃도 받아보고ㅎㅎㅎㅎ

(✿◡‿◡)

 

 

 

 

쇼핑백 안에 곱게 누워있는 레지스탕스아발론

과 프로텍터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어여쁜 투샷

 

 

 

 

 

<카페 낮달>을 소개해드릴 때도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거의 정모수준으로 매 주 모여

아발론을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이제 뭐 우리끼리는

실력으로는 우열을 가릴 수가 없다고

서로서로 인정을 할 정도가 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정모의 탄생이 바로 이 날!

이 선물에서 비롯되었답니다!!!

 

 

 

 

 

 

이 카드슬리브가 바로

제 카드들을 감싸 줄

프로텍터입니다!

 

 

 

 

 

**레지스탕스아발론 카드의 프로텍터의

사이즈는 6590입니다**

 

 

 

 

 

먼저 이렇게 뚜껑을 열면

규칙서가 맨 위에 올려져 있어서

내가 뚜껑을 열었는지 안열었는지 헷갈리게

혼돈을 줍니다!!

 

 

 

 

 

 

그 아래는 이렇게 플레이어의

수대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판?이 나와요ㅎㅎㅎㅎㅎ

 

 

 

 

지금 보이는 사진은 5명, 7명, 9명이

플레이 할 때의 판이고

쟤네를 뒤로 돌리면

6명, 8명, 10명용 판이 나옵니다

 

 

 

 

 

5~10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인거죠!

 

 

 

 

 

이렇게 여러 종류의 토큰들이 있구요!

 

 

 

 

 

카드는 오른쪽 칸에 가지런히 놓여 있어요

 

 

 

 

 

"하이 모드레드의 수하👋🏻"

 

 

 

 

 

 

자 이제 모드레드의 수하를

지켜줄 프로텍터에

카드를 넣어봅니다ㅎㅎㅎㅎ

 

 

 

 

프로텍터는 보드게임 종류마다

사이즈가 다 다르기 때문에

카드의 사이즈와

프로텍터의 사이즈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이제 즐겜모드[]~( ̄▽ ̄)~*╰(艹皿艹 )

 

 

 

 

 

레지스탕스아발론은 우리가 흔히 아는 게임

마피아 게임과 비슷한 룰인데요

 

 

 

 

 

각자의 역할을 카드로 뽑는 게임이라

사회자도 게임에 참여할 수가 있구요

역할마다 특성이 있어서

그 특성을 잘 이해해서

선/악 이 대결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저는 이 게임을 너무 자주해버리면

나중에 지겨워서 이 모임이 파토나고

이 게임이 쓸모없어질까봐

솔직히 걱정했었는데요

 

 

 

 

 

 

하면 할수록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지고

이해도가 높아지니 연기력도 상승해서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중입니닼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해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ㅎ흐흐흐흫

 

 

 

 

 

 

 

마지막은 프리지아 자랑🌼🥰

 

 

 

 

 

레지스탕스아발론 게임 룰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레지스탕스 아발론

[게임 소개] 20세기 러시아에서 처음 등장한 마피아 게임은 서구권으로 퍼지면서 늑대인간 테마가 덧붙여졌다. 이 늑대인간 게임은 긴 유행을 탔고, 보드게임으로도 여러 차례 만들어졌다. 늑대�

term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