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취미&여행

<부산여행2> 서면 사랑옵다에서 복고다방 컨셉 사진 촬영! #서면놀거리 #서면 사랑옵다 #사랑옵다

by Somddo 2020. 7. 23.

<부산여행2> 서면 사랑옵다에서 복고다방 컨셉 사진 촬영! #서면놀거리 #서면 사랑옵다 #사랑옵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부산을 다녀온 뒤로

또 다른 이유가 생겨 다시 방문하게 된

서면!!!


저번 여행 때는 계획을 제대로 안 세우고 가서

아쉬운 점이 많았기에

이번에는 이것저것 계획을 많이 세우고 갔어요~

덕분에 꽤나 알찬 여행이 됐었답니당ㅋㅋ


저희의 첫 일정이었던

서면 사랑옵다 사진관!


한창 경성의상과 복고풍 사진이 유행할 때

너~~~~무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못해보다가ㅠㅠ


뒤늦게 방문하게된 서면 사랑옵다!!


 

드디어 여기 와보는구나.......

설레는 마음에 두근세근😳


사랑옵다

[생김새나 행동이 사랑을 느낄 정도로 귀엽다]


사랑스러운 의미를 가지고 있네용😊


입구인데 뭔가 대충대충 걸쳐 놓은 것 같은데도

느낌 있네여



저는 카카오톡에서 사랑옵다 채널을 추가한 후

선주문을 하고 갔어요!


선주문은 날짜 상관없이 선입금만 하는 시스템이에요

입금을 미리 한 뒤에 방문해서 입금한 내역을 보여드리고

대기순번도 똑같이 기다리셔야돼요!


**선주문 시 혜택**

원래 일인당 사진 2장인데

추가로 한 장씩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1. 복고웨딩 (인당 2만원 - 의상 대여 포함, 사진 기본 2장 인화)

2. 흑백사진 (사진 장 당 5천원 - 기본 2장, 의상대여 인당 5천원)

3. 옵다방 (인당 2만원 - 의상 대여 포함, 사진 기본 2장 인화)


세 가지의 컨셉이 있는데요

옵다방은 새롭게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선주문서에는 없어서

복고웨딩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을 때

옵다방으로 할게요~

얘기하면됩니다!!


들어와서 먼저 선주문 확인을 하고

의상을 골랐습니다!


저희는 옵다방 컨셉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왼쪽에 있는 드레스 종류와

오른쪽 끝에 원피스 몇 종류 제외하고 착용이 가능했어요


원피스가 이쁜게 많던데 너무 아쉽😢


대기 시간을 줄이려고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의상을 여유롭게 입어보고 고를 수 있었어요!!


셀카도 찍고 충분히 고를 수 있도록 여유시간도 많이 주시고

눈치 1도 안주셔서 넘 좋았습니당ㅎㅎㅎㅎㅎㅎ



모자나 가방같은 소품도 잘 활용하면

너무 이뿐 사진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미적 감각이 부족한 탓에

그냥 무난무난 실패만 없기를 바라며 찍었지만요ㅠㅠ


이 곳을 열심히 들락날락거리며

옷을 갈아입고

사진촬영하러 긔긔~


촬영할 때 포즈 같은건

작가님께서 정말 센스있게 잡아주시는데

시키는 것도 잘 못하는 우리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30-40컷 정도 촬영한다고 들었는데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오니까

거의 70컷 정도를 찍어주셨어요

우리가 너무 못 찍혔나ㅠㅠㅋㅋㅋㅋ


촬영을 끝내고 또 셀카도 찍고 좀 더 놀다가

옷을 갈아입고 사진을 셀렉합니단



여기는 대기하는 공간인데

너무 예뻐서 한 컷ㅎㅎㅎㅎㅎㅎ


위에 공지사항에 나와 있는대로 사진은 무보정이고

원본은 모두 메일로 보내주십니다!


그런데 점심시간 직전이라 작가님이 여유가 좀 있으셔서

보정도 사알짝 해주시더라구요???!!!

아니 작가느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솔직히 보정을 안한다고 생각하니까

사진을 셀렉하면서도 너무 막막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사람 없는 시간대에 가세요!!!!


운이 따르겠지만요ㅜㅜ

(저는 토요일 오픈 시간에 맞춰 갔음) 


작가느님의 마법 뾰로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 액자에 예쁘게 담긴 사진이 나왔습니다~~


색감도 구도도

너무 다 이뽀용ㅠ^ㅠ


뻣뻣한 저희가 잡은 똥폼까지도

자연스러워 보이는 마법...!!🔨💞


모자이크를 했지만 저 맨 앞 사진의 제 표정이

저는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와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저한테 이쁘다고 절대 안해주는 친구들도

저 사진 이쁘다고 칭찬해준건 안)


약 먹을 시간 다 됐는지 어케 또 아시고..ㅎㅎ

귀여운 약봉투에 담아 주십니다

사진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너무 좋았어요!

방 벽에 덕지덕지 붙여 놓을거예용 헤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23번길 14

영업시간 : 월,화 13:00 - 19:00수-일 11:00 - 20:00 (수-일 점심시간 13:00 - 14:00)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luv_dhq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