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망경동 한옥카페 은안재 [진주핫플/진주카페/망경동카페/한옥카페/은안재]

by Somddo 2020. 5. 25.

진주 망경동 한옥카페 은안재



안녕하세요~~

주말 푹 쉬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도 집콕을 포기하고

진주 핫플 은안재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오늘따라 더더

눈이 감기는 월요일이네요 켘








먼저 은안재 입구를 들어서니 보이는

귀여운 텃밭? 정원? 입니당ㅋㅋ





실내에 자리가 꽉 차 있어서

저기 야외 벤치까지도 손님들이 이용하고 계셨어요!








주문은 별채에서 합니다ㅎㅎ






저희가 갔을 때

실내와 야외에 손님들이 꽉 차있어서

입구 대기자 명단에 연락처를 적어놓고

서성서성 거리고 있었더니

별채 안에도 자리가 있으니 들어와계시라고 하셨어요ㅋㅋ








분위기 깡패입니다ㅜㅜ








디저트 쇼케이스 하나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






찻잔 안에는 꽃잎이 들어있을 것 같은데

제 키가 작아서 안보였어욬ㅋㅋㅋㅋ😅😅








한 15-20분 정도 여기저기 카페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헿






놀고 있으니 빈자리가 났어요!!






저희는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망경동라떼 7,000

냉마차 7,000

를 미리 골라놓고 기다리고 있었기에







바로 주문을 하고 자리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점은ㅜㅜㅜ

주말이라 낮시간에 갔는데도

품절대란을 일으킨 화과자ㅎㅎ





여기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기에

제발 있어라..하면서 왔는데






딱 하나 남아있길래 '아싸..!' 했는데

저희 바로 앞앞? 손님들께서

주문을 하시는 바람에 먹어보지 못한...







다음에 화과자 먹으러 한 번 더 오고싶어요ㅠㅠ






아 그리고 사장님(?)께서

화과자를 혼자 빚으셔서

하루에 30개씩 밖에 못 팔고 있다며 죄송하다며..ㅠㅠ

(친절)




그리고 조만간 새로운 디저트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셨는데

새로운 디저트들도 기대가 됩니당ㅋㅋ!!








어떤 블로그에서

이 사진을 보고 반해서

여기 꼭 가봐야지 했었는데

실물로 보고 넘 기뻤던...ㅋㅋㅋㅋㅋ





호랑이;; 입니다

어흥~🐾









실내에 들어가보니 귀엽게 겹쳐있는 짚신(?) 실내화!

저는 못보고 지나칠뻔 했는데

털보가ㅋㅋ





"이거이거 신어"






해서 알았습니다ㅋㅋㅋㅋ









짱예쁜 실내 자리






테이블이 하나씩인 방 두 개

테이블이 여러개인 방 하나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는 기쁘게도

테이블 하나짜리 방을 차지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실내도 마찬가지로 분위기 깡패..

'분깡'ㅎㅎ






※참고로 조명이 좋아서 셀카도 잘나옴




왜 핫플인지 알겠어요 정말

너무 좋잖아😭








음료가 나왔습니당ㅎㅎㅎㅎㅎ





왼쪽이 망경동라떼

오른쪽이 냉마차






맛은 너무 기대를 했는지

조금 아쉽긴 했어요ㅜ





망경동라떼가 엄~~청 맛있다길래 기대를 많이 했는데







위에 미숫가루 같은 곡물가루가 뿌려져 있고

젤 윗층은 크림,

그 아래는 층분리가 된 라떼인 것 같았는데






라떼라고 했는데 왜 저는 달달한 맛을 기대했을까요??

쌉싸름하고 고소한 라떼를 즐기시는 분들께는 취저일 듯 한데

저는 크림과 섞였는데도

생각보다 달달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ㅜㅜ






냉마차는 단짠단짠이라고 메뉴에도 나와 있긴한데

생마와 우유만 갈았는데

이렇게 달다고..???





생각했던ㅎㅎㅎㅎㅎ









음료와 함께 주신 두 사진은

돌려보면 카페 명함이에요!






명함도 넘나 센스있게 만드신거

아님까?????






이뿜.......









아니 티슈에 시나몬스틱이 웬말이에요???





넘 예쁘잖아?????








화장실 다녀 오는데

선풍기마저 귀엽길래

혼자보기 아까워서 찍어봤습니다ㅜㅜ







아이템 하나하나가 과하지 않고

너무 센스있고 분위기 있어서

이 좁은 공간에서 엄청나게 사진을 찍어댔던 것 같네요ㅜㅜ








이 물고기샷을 건지기 위해

몇 번을 찍었는짘ㅋㅋㅋ






결국 잘 살리진 못했지만

그나마 만족스러운 컷 하나 올립니다 헤..









마지막은 건방진 포즈로

한 컷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 저는 아싸지만

인싸가 되기 위해

핫플을 열심히 찾아다니고 있답니다






진정한 인싸라면 꼭 가야할

분위기 깡패 은안재 가셔서

인생사진 하나씩 건지세요!!





주소 : 경남 진주시 망경북길 28-4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4578-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