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복고풍카페 아임Im [진주카페/진주복고풍카페/레트로카페/진주시내카페]

by Somddo 2020. 5. 21.

진주 복고풍카페 Im아임커피


오늘은 진주 복고풍카페 아임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저어어어엉말 오랜만에
제 중학교 동창과 연락이 닿아서
같이 저녁 한 끼 하고 갔던 카페인데요!





가서 보니까 몇 년 전에
교회 친구들과 가봤던 곳이더라구요ㅋㅋㅋ





그 때 찍은 사진이
아직 제 카톡 프사에 남아 있는데
엄청 신기했어요ㅋㅋ







메뉴판이 결제판에다가 L자파일!!!

사장님 좀 센스 있으시지 않나용??ㅋㅋㅋ






저희는

패션프루츠 에이드 5,000

베리 믹스 에이드 5,000

치즈케이크 5,500






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되게 착해요👏🏻👏🏻









주문을 하러 갔더니

아기자기한 피규어(?), 소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ㅋㅋ








이런 선반이나 소품들이

요즘 갬성 카페과는 조금 다른

레트로한 느낌이 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이 벽과 그림의 느낌이 되게 좋았어요

어릴 때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았던

옛날집 느낌??







느낌 되게 좋지 않나요???

약간 서늘한 벽에

나무액자 두 개ㅎㅎㅎ









의자도 뭔가

다방의자? 느낌나는 소파ㅋㅋ





화분도 안쪽의 사장님화분과

소파가 되게 잘 어울려요

갬성쓰~~~ㅎㅎㅎ








이렇게 책장 하나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책장이 없는게 오히려

이 카페의 느낌이 더 살 것 같았어요 아쉬운부분ㅎㅎ









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치즈케익 접시가 넘 이뽀요 헤헤






음료는 양이 어마무시합니닼ㅋㅋㅋㅋ

거기다 바닐라아이스크림은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았어요!!

싸장님 센스~~😉







저희는 중학교 졸업 후 처음 만났기 때문엨ㅋ

엄청 할 얘기가 많았어요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뭐 다 얘기한 수준??????









그래서 한창 떠들며 얘기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뙇!

또 서비스를ㅎㅎㅎㅎㅎㅎ





루이보스티 한 번 드셔보시라며

가져다주셨어요







대박사건!!!!!!






저는 배가 불러서 많이는 마시지 못했지만

친구가 차를 좋아해서 싹쓸이~~🧐







갑자기 비도 쏟아지고 해서

일어나봐야겠다며 정리하고 일어나면서

진열되어 있던 소품들을 찍고 있는데






친구가 "이거 어떻게 넣었지??"

하길래 제가 막 웃으며

"아예 이렇게 만든거겠지ㅋㅋㅋ 에이 친구야~~ㅋㅋ"

했는데 아니었어요😅






코로나 취미생활 중 하나라 하시더라구욬ㅋㅋㅋ

다음에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풋




여러분도 가성비 좋은 레트로카페 아임커피

한 번 가보세요!!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493번길 2

전화번호 : 070-8236-6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