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하대동 숯커피 피베리브라더스 [진주카페/하대동카페/피베리브라더스]

by Somddo 2020. 5. 22.

하대동 숯커피 피베리브라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우매우 자주 가는 카페
하대동 피베리브라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분위기나 서비스는 무난무난한데
맛이 좋아서 계속 가게 되고
자리가 엄청 편해서 또 자주 가게돼요ㅜ





다른데를 찾아서 가고싶은데
뭔가 편하기로는 여기만한 곳이 없어서
계속 찾게 되는..?
그런 곳이랍니당ㅋㅋㅋㅋ







피베리는 숯커피라는 커피를 판매하는데요

저는 한 번도 마셔본 적이 없어요






제가 듣기로는 사장님께서

산골짜기에 들어가셔서

몇 년간 커피를 연구하시다가

연구 끝에 개발해내셨다는?

커피라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정확하게 기억이 안남)

씐기...🙄








인테리어도 나무색이 많은

차분한 분위기예요

산에서 오셔서 그런갛ㅎㅎㅎㅎ(드립..)








자리도 꽤 많습니다ㅎㅎㅎㅎ

공휴일이나 주말엔

이 자리도 거의 다 찰 정도로

하대동 핫플임ㅋㅋㅋㅋ







메뉴입니다!






저희는

스페셜티 더치 큐브 6,000

아인슈패너 5,500

패션후르츠에이드 5,50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특이한 이름들도 많고

되게 다양한 편인데다

또 자주 바뀝니다






새로나오는 음료들도

늘 신선하고 괜찮은 조합들이 많아요~

그리고 저는 여기서 흑당의 맛을 처음 봤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ㅋㅋㅋ






겨울에는 찾는 사람이 적어서

잠시 자취를 감추었지만ㅠㅠ







여름에 다시 팔아주실거죠 사장님...?????😳








디저트 종류는 다양하진 않고

이 외에 스콘? 이랑 빵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 날은 못봤네요.. 뭐지?ㅎㅎㅎ






일단 저 케이크 세 종류는 다 맛있었습니다ㅎㅎㅎ

특히 저 딸기절구케익이

크림이 진하고 빵은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와의 조합이 좋아서

손이 자꾸 가는 케익이었어요

안에 떡도 들어있음👍🏻









이케 뭐 소소한 소품이나

홈카페 용품도 진열되어 있는데

판매도 하시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용ㅋㅋㅋ








여기는 원래 세미나실로 이용하던 공간인데

활용도가 낮았던 탓인지

어느순간 이렇게 바뀌어 있더라구요





여기 들어오시면 사진에 보이는 바로 왼쪽에

2인용 의자 두 개가 마주보고 있는 자리가 있는데

거기가 인기 짱많은 자리예요

비어 있는걸 못봤죠ㅠㅠㅋㅋㅋㅋ






벽 색깔도 자리배치와 함께 바뀌었는데

핑크색 페인트가 뭔가

튀거나 뜬금없지 않고

예쁘게 조화로운 것 같아요

사장님 감각 좋으신듯ㅇㅅㅇ






 


사장님께서 로스팅을 직접 하시는지

로스팅 룸도 따로 있습니당ㅎㅎ








뭔가 소파와 자전거가 잘어울려서

한 번 찍어봄ㅎㅎ





저는 맨날 보는거라 평소에는 그냥

오 바뀌었네 하고 넘어갔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찍다보니

새롭네요ㅋㅋㅋㅋ








또 주문을 하고 사진을 찍고 놀다보니

음료가 나왔네요ㅋㅋㅋㅋ





원래는 진동벨 대신에 인형을 주기도 하시는데

이번에는 안주셔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저희가 수다를 떠는 동안에

일행이 한 명 더 와서

따로 주문을 했더니

쪼끄만 트레이에 가져다 주셨어요

넘 귀여워서 한 컷 더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올리면서 메뉴를 봤더니

새로운 흑당 메뉴가 나와서

조만간 한 번 더 들러야겠네요ㅋㅋㅋ

춫천춫천!!🌈



주소 : 경남 진주시 도동로 228-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 055-754-5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