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여수여행> 여수 뷰맛집 돌산 카페 모이핀 [여수카페/돌산카페/오션뷰카페/여수뷰맛집]

by Somddo 2020. 5. 20.

<여수여행> 여수 뷰맛집 돌산 카페 모이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면서 가 본 카페 중에

1등으로 예쁜 카페인 "모이핀"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모이핀은 건물 자체가 이뿌고

인테리어, 조경, 뷰까지

빠질게 없는 카페였어요.....

 

 

 

 

 

정말 감탄을 금치 못했네요

촌사람 티 엄청 내고 다녔어요..ㅋㅋㅋㅋㅋ

 

 

 

 

 

 

모이핀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에 차들 늘어서 있는거 보이세요..?

거짓말 안하고 최소 저만큼이 한 번 더 있어요

최.소.

 

 

 

 

'이 많은 사람들이 다 어디에 있다는거지?

저 카페에 다 들어간건 아닐텐데

다른 관광지가 근처에 있나?'

 

 

 

 

라고 생각했던

나는 멍청이🎵

 

 

 

 

 

 

입구입니다

 

 

 

 

 

이 때 까지도 저 많은 차들의 임자들이

다 어디 갔는지

알 길이 없었죠!

 

 

 

 

 

 

일단 제가 들어가서 처음 알았던 사실은

모이핀은 4층짜리 카페입니다

심지어 엘레베이터가 내부에 있어요

 

 

 

 

 

 

주문을 하면서 봤는데

바(Bar) 안에서 일하는 직원만

11명이었어요!

 

 

 

 

 

 

층별로는 아니지만 청소하시는 직원분도

다른 층에 따로 계셨고

주차요원도 있었어요

 

 

 

 

 

 

 

제 기억에 여기가 3층? 이었던 것 같아요

 

 

 

 

 

 

 

 

 

여기가 4층

 

 

 

 

 

오션뷰가 난리나지 않습니까?ㅎㅎㅎㅎ

 

 

 

 

 

 

여기 테라스로 나가면 사진스팟이 있습니다

 

 

 

 

 

 

바로 이 곳!

 

 

 

 

 

이 SNS컷을 찍기 위해

뒤에 줄을 서신 여성분들

헤..

 

 

 

 

 

 

여기는 우리가 자리잡았던 1층 노키즈존!

 

 

 

 

 

저는 왜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 찍었을까요?

 

 

 

 

 

저어~~안쪽에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거울로 둘러쌓인

사진찍으라고 만들어 놓은 듯한

공간도 있습니다ㅋㅋㅋㅋ

 

 

 

 

 

 

 

이쯤되면 규모가 예상이 되시나요??

주차장의 차들의 임자들은 다

모이핀 안에 있었던게 맞았습니다 여러부운~~

 

 

 

 

 

 

 

원모어 오션뷰

 

 

 

 

 

 

 

걍 공간 하나하나가 다 포토존입니다ㅜㅜ

 

 

 

 

 

저 날 제 패션이 좀..ㅎㅎ

 

 

 

 

 

하지만 아식스젤 1090 예뻐욧👍🏻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들죠잉?

 

 

 

 

 

아식스젤 1090 리뷰👇🏻👇🏻

 

레트로 어글리슈즈 아식스 젤 1090 우먼 화이트실버 구매후기 [아식스젤1090여성/아식스젤1090레드]

레트로 어글리슈즈 아식스 젤 1090 우먼 화이트실버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밖에 나가지 않고 푸욱 쉬었어요🤗 하지만 서울에서 누적된 피로는 ��

jo2-ddoob.tistory.com

 

 

 

 

 

 

디저트!

저희는 시키지 않았쥬~

게장정식을 먹고 온 뒤였쥬~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입니다!

 

 

 

 

 

코알 밀크 7,500원

베리요 스무디 8,000원

루비 자몽에이드 7,5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코알밀크가

'바닐라빈과 흑임자가 들어간 크림라떼'

였는데

향이 좋고 맛있더라구요

나머지는 걍 무난무난ㅋㅋㅋ

 

 

 

가격은 좀 사악합니다ㅜㅜ

 

 

 

 

하지만 이 곳은 인테리어 구경

오션뷰구경

사진찍으러 오는 곳이라 생각하기에

저는 매우만족 일행들도 매우만족👏🏻👏🏻

 

 

 

 

여수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LAST ORDER 20:30) / 휴무날 SNS 공지

전화번호 : 061-644-9313

 

모이핀

★★★★★ · 카페 · 돌산읍 평사리 1273-5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