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초전동 베트남음식점 르번미 [진주맛집/초전동맛집/베트남음식점]

by Somddo 2020. 5. 26.

르번미 첫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점심 회식(?)으로 교회 언니들과 갔던
초전동 베트남음식점 르번미를 소개해드릴게요!

 

 

 

ㅜㅜ저는 아싸인게 분명해요
난생 처음들어본 식당이었는데
일요일 점심이었는데도
가게가 손님들로 가득차있었어요😮😮

 

 

 

 

 

오픈시간입니당>ㅠ<

저희는 거의 딱 12시쯤에 갔는데
한 10분 전쯤에 전화해서 예약을 해도
예약이 되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갔더니
가운데 편해보이는 자리에
'예약석' 이라고 표시도 되어 있어서
작은 식당인데도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ㅋ⫬ㅋ⫬🤠

 

 

 

 

르번미 내부 자리배치!!

입구에서 찍은 내부

 

 

 

오른쪽에 좁은 통로가 있고 통로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입구쪽에도 테이블이 몇 개 더 있습니당!

 

 

 

 

귀엽게 놓여있는 수저ㅋㅋ

자리에 앉으니 수저통과 냅킨이 귀엽게 꽂혀 있네용

 

 

수저통 옆에 메뉴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르번미 메뉴

메뉴입니닿ㅎㅎㅎ

솔직히 베트남음식점 와서

분짜를 안먹으면 안되는거잖아요..?ㅎㅎㅎ

 

 

 

 

저희는 특별한 도전 없이

무난무난한 메뉴를 시켰어요ㅋㅋ

 

 

 

 

퍼보 9,900

분짜 12,900

반미세트 10,300

 

 

 

 

저희는 회식이었기 때문에

공금으로 먹는 점심이었습니다만

가격이 너무 사악한 것 같네요ㅠㅠㅠㅠ

 

 

 

 

쌀국수 한 그릇에 9900원...;;

 

 

 

 

 

르번미 타일인테리어

음식을 기다리며

타일도 한 번 찍어보고

ㅋㅋㅋㅋㅋ

 

 

 

 

타일로 벽에 그림을 그려놓으셨는데

되게 세련돼 보이고 멋있더라구요

 

 

 

 

 

르번미 야외테이블!

저 자리도 이용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유리문을 젖히면 저런 나무테이블이 나오는데

요즘은 꽃가루도 날리고 해서 (좀 덜해지긴 했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았어요!

 

 

 

 

 

분짜와 반미세트 pork🍖

반미는 처음 먹어봤는데

원래 저는 햄버거나 샌드위치 종류를

그렇게 좋아라하는 편이 아닌데

 

 

 

 

 

반미는 뭔가

자극적인 소스맛이 안느껴져서

담백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표면에 꿀?

달달한 소스가 묻어 있는 감튀인데

흰 색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진정 꿀맛ㅎㅎㅎㅎ

 

 

 

 

 

분짜와 분짜 소슿ㅎㅎㅎ그리고 스프라이트 캔을 따는 언니의 손ㅋㅋ

분짜는 일단 면발이 가늘고 탱탱해서 좋았어요!!

고기도 많고 야채도 신선했습니당ㅋㅋ

 

 

 

 

분짜를 맛있게 먹는 방법.jpg

ㅋㅋㅋ분짜는 소스를 전체에 부어 먹기 보다는

이렇게 앞접시에 재료를 넣은 후 끼얹어드시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초짜처럼 소스를 부으려고 했더니

언니들이 소스가 가라앉아서 안된다며

아주 손사레를 치더라구욬ㅋㅋㅋㅋㅋ

 

 

 

 

 

 

퍼보🍜

쌀국수가 나왔어요~~~

사실 뭐 캐나다에서 먹었던

그 맛은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지만ㅠㅠㅠ

(스리라차 그립...)

 

 

 

 

그냥저냥 괜찮은 쌀국수였습니다ㅜㅜ!!

 

 

 

 

그런데 진짜 솔직히

가격이 너무나도

창렬인 것 같아요ㅠㅠ

 

 

 

 

 

베트남에 가면 한 그릇에 3000원도 안되는

쌀국수를 만 원이나 주고 사먹기엔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다는 생각..?ㅎㅎ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맛은 괜찮았어요ㅎㅎㅎㅎㅎㅎ(모순덩어리)

 

 

주소 : 경남 진주시 초전북로39번길 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55-758-3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