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하대동 감성술집 소노소노 [하대동맛집/하대동술집/소노소노]

by Somddo 2020. 6. 2.

하대동 감성술집 소노소노

 

 

안녕하세용!!

월말서류 마감을 하다보니

어제는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포스팅하려고 일부러 주말에

외식을 했는데 말이죠!!!!

 

 

 

 

오늘은 매장 외부 사진을 못 찍었던ㅠㅠ

하대동 감성술집 소노소노를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분위기도 정말 좋은데

음식도 맛있어서 넘 좋더라구요ㅠㅠ

저는 술을 안마셔서 주말에 사람이 많을 땐

튕겨서 금요일 저녁에 눈치보면서 들어갔더니

음료수만 시키셔도 된다곻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

 

 

 

 

 

저는 예전에 여기서 먹었던

백화봉골레찜이 너무 맛있어서

털보한테 다음에 같이 가보자 했었는데

계속 못가고 있다가 이번에 갔던거라

 

 

 

 

무조건 봉골레찜을 시켜야지!

했었는데 빨강백화봉골레찜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지 뭐예여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빨강백화봉골레찜 17,000원

(파스타 추가 2,000원)

간장버터계란밥 3,000원

포도주스 3,5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당!

 

 

 

 

 

 

자리가 넘 예뻐서 여기 앉았어용ㅋㅋ

좀 불편하려나..? 생각했는데 전혀 노놉

테이블 밑에 있는 시멘트 벽돌과

흔들의자에 흰 천과 촛대

그리고 갈색 소파까지 너무 예뻐요ㅠㅠ

 

 

 

 

 

내부 인테리어가 넘나리 내스타일인ㅎㅎㅎ

커플들끼리 분위기 내기 좋은 술집인 것 같아요ㅠㅠ

 

 

 

 

뭔가 주류도 소노소노만의 주류를 많이 판매하시고

메뉴도 소노소노만의 메뉴가 많아서 호기심 자극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와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

 

 

 

 

 

기본안주로 프레첼을 주십니당

프레첼은 치즈맛?

달큰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나는 프레첼이었는데

배도 고팠고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한 번 더 먹었어욯ㅎㅎㅎ

 

 

 

 

 

포도주스가 먼저 나왔습니당

분위기용 잔 제공 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넘 귀여운 잔이 나왔어욬ㅋㅋㅋ

 

 

 

 

이 포도주스로 사진 하나 건져보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똥손 둘이라.. 포기했어요

이 사진이 가장 잘 나온 사진..ㅎㅎㅎㅎㅎ

 

 

 

 

 

 

끝까지 도전하는 자세🙄

 

 

 

 

 

접시가 너무 귀여워용

수저도 약간 브론즈? 색깔

넘 예뽀요~~

 

 

 

 

 

쫜~

분위기 좀 내 볼라꼬요..

우리도 짠 한 번 해봤음다

 

 

 

 

포도주스 뭐 쓰시는지 되게 궁금..

향 넘 좋고 맛있었어요

원래 포도주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많이 안달고 맛있어서

미닛메이드인가? 생각했던ㅋㅋㅋㅋ

 

 

 

 

 

드뎌 빨강백화봉골레찜이 나왔습니다!

파스타면은 조개를 어느정도 건져 먹고나서

불러주면 면을 넣어주신다고 하셨어요ㅎㅎ

 

 

 

 

빨강백화봉골레찜은 적당히 매콤한 맛이 나면서

토마토 맛이 좀 나는 것 같았어요

저는 봉골레찜의 은은한 달큰한 맛이 좋았는데

빨강백화봉골레찜에서는 그 향보다

토마토 향이 강하게 나서

그냥 봉골레찜 시킬걸.. 했습니다ㅜㅜ

예전에 먹은 그 맛이 그리워서 왔건만

충족시키지 못하고 가는 아쉬움ㅠㅠ

 

 

 

 

 

 

간장버터계란밥!!

제가 집에서 해먹을 때보다 간장이 좀 덜 들어가서

제 입에는 좀 싱거웠지만

배고픈 우리는 허겁지겁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파스타면 추가!!

파스타면을 추가하는 것까지 생각한다면

빨강이 더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면을 뒤에 추가했지만 국물이 면에 잘 배서 좋았습니당ㅋㅋ

 

 

 

 

근데 마지막에 국물 계속 퍼먹긴 했어요..ㅋㅋ

제가 국물을 좋아해서 헤...

확실히 조개 육수라 그런지

조미료 맛은 많이 안났던 것 같습니다!

(사실 맛알못임)

 

 

 

 

오래되어 편안해진 연인과

오랜만에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풋풋한 연인과 분위기 뿜뿜하고 싶을 때!

소노소노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남 진주시 도동로232번길 10-2

영업시간 : 매일 17:30 - 02:30

전화번호 : 010-2837-7829

 

소노소노 : 네이버

리뷰 73 · 매일 17:30 - 02:30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