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정토개발 엄청 특이한 카페 #진주 정토개발 #정토개발 #진주 특이한 카페

by Somddo 2020. 8. 5.

진주 정토개발 엄청 특이한 카페 #진주 정토개발 #정토개발 #진주 특이한 카페

오랜만에 찾아뵙네용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진주에서 본 중에 가장 특이했던 카페(제 기준)

"정토개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너무 어두울 때 찍어서

바깥이 잘 안보이네용


일단 입구부터 엄청 특이했어요

근처 식당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알고봤더니 똥꼬가 진주에 놀러오기 전에

찾아보고 가고싶다고 했던 카페더라구요ㅋㅋ


개이덕ㅎㅎ



손덜덜ㅎㅎㅎㅎㅎ

조그만 입간판이 몇 개 있는데

한자만 한글자씩 적혀 있길래

뭔 소리지,, 했는데


한글로 적힌 부분이 있었네요


그것도 모르고 sns에는

이름 모르겠는 카페라고

올렸어욬ㅋ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치타 가죽도 걸려 있고..

이렇게만 보면 그냥

특이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인데


사람이 없었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하도 특이해서 그런지

좀 무서웠던..ㅋㅋㅋㅋ


월요일 저녁이긴 했거든요,,

개성이 강한 카페였습니다


특이하고 분위기 있는건 좋았는데

좀 무서웠다는게 단점;;


휴지에도 한자가..ㅋㅋㅋㅋㅋ

한자를 좋아하시는 사장님

저 글자는 아마도 정토개발이겠지요??


저희가 앉았던 구석자리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저 초록색 난해한 무늬의 천이 걸린 벽 위에

수조가 있는데 자라인지 거북이인지가 한 마리 들어 있어요


특이해....

정말 특이하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바로 옆에

개성 강하신 사장님이

저희가 주문한 음료를 만들고 계십니다


저희는 딸기우유(5,500원) 두 잔


맛있더라구용ㅎㅎ

딸기가 좀만 더 씹혔으면 좋겠다는 생각!


저 티코스터가 너무 예뻤어요

카페 분위기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엄청 특이하고 예뻤고


천으로 되어 있어서

물이 흡수가 되니까

(아무래도 청결 부분에서는 좋지는 않겠지만)

물이 흐르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닼ㅋㅋㅋㅋ


하나 사고싶다는 생각..!


그리고 열심히 똥꼬와

진짜 겁나 쉬지 않고 떠들고 있는데

모든 손님께 제공된다는 갈릭브레드(?)


사이즈는 보기보다 쪼끄매용

겉바속촉이긴 한데 너무 속까지 익어서

바삭한 부분이 너무 많았던게 아숩..!


하지만 안에 들어가는 갈릭크림도 맛있고

나쁘지 않았어용!!


정말정말 특이한 분위기의

진주 정토개발

사진찍으러 가기 좋은 것 같슴당ㅋㅋㅋ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1108번길 13-2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507 - 1376 - 6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