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부산여행2> 서면 어쭈 점심특선! #어쭈구이 #어세트 #전포동 어쭈

by Somddo 2020. 7. 24.

<부산여행2> 서면 어쭈 점심특선! #어쭈구이 #어세트 #전포동 어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부산 여행에서

제가 가장 기대했던 서면 맛집이었지만

사정상 다른 곳에서 식사를 했던ㅠㅠ

서면 어쭈! 후기입니다!


어쭈! 하니까

까불면 안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조개찜 조개탕 쭈꾸미

물총칼국수 해물칼국수

등등등~~


해산물 전문점이에요~


저는 조개를 안좋아하는데

조개탕은 또 엄청 좋아해요;


얼마전부터 너무너무너무 생각났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어서 넘나리 기뻤습니다!!!


 우리는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점심특선을 미리 알아봐놓고 갔습니닼ㅋㅋㅋㅋ



점심특선 가격!!!


**참고로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새우튀김 2pcs가 제공됩니당~~


저희는 점심특선 메뉴에 새우튀김이 포함되어 있어서

굳이 따로 예약을 하진 않고 갔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으니까

바로 위에 또 이렇게

SNS이벤트가 '떡' 붙어 있었지만


저희가 먹는 메뉴에

불쭈꾸미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참여 하지는 않았습니닼ㅋㅋㅋㅋ


혹시 다른 메뉴를 드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추가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얘기하겠지만

불쭈꾸미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거든요ㅋㅋㅋ


일단 저희는 어세트(11,9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어세트 구성 : 해물전골(밥 or 칼국수) + 불쭈꾸미 + 새우튀김

해물전골 세부주문은 밥과 칼국수를 각각 하나씩 하고

공깃밥 하나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음료잔은 유리잔인데

물컵은 종이컵, 물은 페트병


왜 이렇게 사용하시는지 궁금했지만

따로 여쭙진 않았습니다ㅎㅎ



기본반찬!


반찬은 기본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샐러드도 나름 푸짐하게 줘서 좋았습니당ㅎ



가장 먼저 나온 불쭈꾸미🔥🐙


마요네즈가 필요하면

따로 말씀드리면 주십니당ㅎㅎㅎ


이렇게 김에 불쭈꾸미와 콩나물

그리고 마요네즈를 같이 올려서 드시면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쭈꾸미가 엄청 신선해요

야들야들하고 탱탱하고

씹으면 육즙(?)이 흘러나오는??

그런 쭈꾸미였습니다


양념도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은!


그리고 김도 되게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ㅋㅋ👍🏻



다음으로 나온 새우튀김!

저는 튀김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마지막에 배가 남으면 먹으려고 남겨놨다가

배가 안남았지만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


약간 튀김옷이 두꺼운 일본식 말고

그런 튀김이었는데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기름냄새도 그렇게 심하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해물전골!!!


통오징어와 백목이버섯을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주시는데

팔팔 끓으면 드세요~ 하고 가십니다


전체 음식에서 딱 하나 아쉬운게 있었다면

해물전골이었는데요ㅜㅜ



오징어를 자를 때 사각사각 소리가 나는 것이

냉동을 쓰는 것 같았는데

먹어보니 딱 알 수 있었어요

다른 재료는 다 신선하고 좋았는데

오징어에서만 비린내가 많이 나더라구요ㅠ


다른 재료들은

홍합, 조개, 물총조개 등이 들어가는데

얘네들은 다 신선 통통 야들야들

조개 비린내에 민감한 저도

큰 문제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오징어가 너무 아쉬웠네요ㅠㅠㅠㅠ



전체 음식들이 다 나오니까

이렇게 푸짐한 상이 차려졌네요


가성비 정말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해물전골의 해물을

열심히 건져먹은 육수에

칼국수 사리 투하!


사리는 먼저 일차로 삶은 뒤에

육수에 넣어서 좀 더 끓여먹었는데요

칼국수 면도 삶는 비법이 따로 있으신건지

되게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칼국수 1인분인데 양이 꽤 많죠??

다른 음식들 먹으면서 밥이 없으면 심심하니까

밥 하나 칼국수 하나 시켜서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간헐적폭식 중인 친구와 같이 갔기 때문에

밥을 한 공기 추가했지만요ㅎㅎㅎㅎ


서면 어쭈! 에서의 식사도 #성공적


주소 : 산 부산진구 서면로 26

영업시간 : 평일 11:30 - 01:00 / 토요일 11:30 - 02:00 / 일요일 11:30 - 24:00

전화번호 : 051-803-5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