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부산여행2>짬뽕과 시카고피자를 한 번에!! 서면 더 시카고짬뽕 #서면 시카고짬뽕 #서면 중국집 #크림탕수육

by Somddo 2020. 7. 28.

<부산여행2>짬뽕과 시카고피자를 한 번에!! 서면 더 시카고짬뽕 #서면 시카고짬뽕 #서면 중국집 #차돌짬뽕 #크림탕수육

이번 부산 서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

저의 최애음식 짬뽕과

함께 간 친구의 최애음식 피자의 콜라보


양식먹자 중식먹자

싸울 필요가 없도록

한 곳에 모아놓은 지혜로우신 사장님


위치는 서면역 2번출구로 나와서

서면교차로 반대방향으로 걸어가다가

처음 보이는 올리브영을 끼고 좌회전하세용

그러고 한 블럭 지나면 왼쪽 건물 2층 보여요!


설명 되게 이상하다,,ㅎㅎ


저는 네비에 코를 쳐박고 찾아왔답니다

고개를 들어보니 저 간판이 있었죠ㅋㅋㅋㅋ


되게 시카고스러운 간판에

쌩뚱맞게 "JJAMPPONG"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나 이 집은 메뉴판이 포인트인데

메뉴판을 또 안찍어왔네요ㅠ


저희는

시카고짬뽕세트(시카고짬뽕+시카고피자 3중 1) 22,000원

크림탕수육 9,000원


이렇게 주문을 하고

피자는 고구마피자로 주문 했습니다!


기본 반찬과 식기가 세팅되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양식이랑 중식이 같이 나오니까

수저 포크 나이프까짘ㅋㅋㅋㅋ


도구가 많다며 저희끼리 병맛도져서

낄낄거렸습니닿ㅎㅎ


식기류가 더럽거나 그런건 없었는데

괜히 찝찝했던 부분이,,


접시가 플라스틱인데

피자를 나이프로 썰어 먹다보니

접시 바닥에 칼자국이 많이 나고

코팅(?)이 많이 벗겨진 상태여서

접시를 아예 사기로 바꾸는게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용ㅠ


탕수육이 나왔네요?!!

저는 탕수육이 크림에 뒤덮인 그림을 상상했는데

저렇게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먹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완전 부먹파인데요

고기튀김에 약간 간간한 소스가 뿌려져 있고

튀김옷도 찹쌀이고

양파도 같이 있어서

튀김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게 전혀 없었고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커서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ㅋㅋㅋ


소스는 약간 크림치즈?요거트?

그런 느낌 이해가 되시려나요...?

그런 느낌이었는데 탕수육과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탕수육 진짜 ⭐⭐⭐⭐⭐

별 다섯개!!!


그리고 다음은 제가 가장 궁금해하고

기대했던 메뉴인 시카고짬뽕!!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에

기대를 안하려고안하려고 해도

평점이 좋았어서 기대하게 됐던ㅎ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어요

국물도 나름 깔끔하고

맵기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저희는 매운맛🔥을 선택해서 불닭보다 매울거라고 했는데


직원분이 맵찔이이신지..ㅎㅎ헿ㅎ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좀 맵다 정도였어요!


짬뿽!


한 번 보시라고 들고 찍어봄ㅎㅎ


오 드디어 궁금했던 시카고피자!!

그냥 피자가 아니고 시카고피자여서

좀 기대가 됐습니당ㅋㅋㅋ


얼마전에 먹었던 굽네 시카고피자는

치즈가 좀 굳었어서 너무 아쉬었는데

이번에는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까

치즈도 쫙쫙 늘어나고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피자라서 너무 좋았어용😍


(굽네치킨 리뷰 링크👇🏻)

2020/07/10 -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 굽네치킨 바게트볼 제가 먹어봤습니다! (feat. 시카고피자+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굽네치킨신메뉴 #바게트볼 #시카고피자


피자가 제일 늦게 나와서

짬뽕을 열심히 먹다 찍은

지저분 샷ㅎㅎㅎㅎㅎ


뭔가 시카고피자 그것도 고구마 피자에

짬뽕이랑 탕수육이라니..?🤨


싶을 수도 있는데


뻥 안치고 짬뽕 먹다가 피자도 먹고

탕수육도 먹고~~

탕수육 크림소스에 피자 찍어먹고~~


했는데도 전혀 이상하지 않았어욬ㅋㅋ


그리고 피자는 식기류가 담겨 있는

쇠통?에 있는 칼로 직접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씐기하죠?!


서면 맛집

서면 시카고짬뽕도

성공!!!!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1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전화번호 : 051-806-6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