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혁신도시 맛집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인계동껍데기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인계동껍데기 진주혁신점

by Somddo 2020. 9. 8.

진주 혁신도시 맛집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인계동껍데기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인계동껍데기 진주혁신점


안녕하세요~~

어제는 진주 혁신도시에 있는

호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호맥 리뷰 링크👇👇)

2020/09/07 -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 서면 호맥 진주에도 생겼길래 갔다와봄 #호맥 #서면 호맥 #진주 호맥




오늘은 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인계동껍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껍데기는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으니까

많이많이먹어요~~~!!!




메뉴입니당ㅋㅋㅋ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바로 호맥을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적당히 시키자 해서



벌집껍데기 7.0

오겹살 10.0

된장짜글이 5.0

폭탄계란찜 3.0

공깃밥 1.0 (이었던 것 같음)



진짜 맛만 볼 생각으로

1인분씩 시켰어욬ㅋㅋㅋㅋㅋ



벽돌껍데기가 궁금했지만

2인분부터 주문이 돼서 안시켰습니다

다음엔 벽돌껍데기를 먹어봐야겠어요,,




기본 셋팅은 이렇구요

저는 고기를 소스에 찍어먹는 것보다

겉절이나 장아찌, 김치 등에 곁들여 먹는걸 선호하는데

대파김치, 배추김치, 명이나물, 파절이

이렇게 네 종류나 나와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 파절이는 노른자와 비결소스가 올려져 나오는데

노른자가 비리지 않고 오히려 깔끔하더라구요

근데 파를 좀만 더 많이 쓰셨으면 좋았을 것 같았어요

소스가 너무 흥건하더라구요



다 먹고 리필할 때 파채만 달라고 해서

비벼먹어도 될 정도로 소스가 많았어용ㅋㅋ




그리고 이 대파김치...!!!

사실 김치인지 무침인지 모르겠는데

메뉴판에 대창이 있는걸 보니

대파김치인 것 같았어요!



고기에 얹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근데 쪼끔 덜 달았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이 소스들은 아마

껍데기를 위한 소스겠죠???



맨 왼쪽의 소스가

매콤달콤하니 껍데기랑 잘어울렸어요




귀여운 수저

ㅋㅋㅋㅋㅋㅋㅋ



식기류들을 보니까

레트로한 분위기를 내고 싶으셨던 것 같습니다ㅋㅋ




껍데기를 이렇게 그릴프레스 밑에

깔아서 가지고 오셨어요




껍데기는 템빨을 세우셔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껍데기 구울 때 날아가는거 진짜 무서운데

이런 템이 있었다니 진짜

신세계네요ㅋㅋㅋㅋㅋ




머리 좋으신듯




1인분 양은 이정도네요

저 위에 굽고 있는 조각과

그 반정도 되는 이 조각



다음에 오면 2인분은 시켜야겠다 싶었어요

입이 살짝 아쉽더라구요ㅠㅠ




귀여운 레트로갬성의 물병과

그 뒤로 은밀히 보이는 다 구워진 껍데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겹살을 굽습니다,,,



불판 무늬가 예쁘게 생기네요ㅋㅋㅋ



왜 다 구워진 고기 사진을 안찍었을까요

먹느라 많이 바빴나봐요ㅠㅠ




공깃밥은 고기를 먹다가 짜글이랑 같이 추가했는데

나오자마자 숟가락부터 쑤셔 넣는 바람에

스팸 모퉁이가 떨어져 나간 채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공깃밥에 스팸 한 조각

되게 센스있네용👍




된짜


시원하니 맛있었어용

건더기가 풍족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내사랑 계란찜..!!

이렇게 하늘로 솟구친 계란찜은 처음봤어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맛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 날은 소화가 안되는 상태였는데도

부지런히 먹고 호맥까지 갔었는데

다시 봐도 정말 잘 먹었네요..ㅋㅋㅋㅋ



인계동껍데기 한 번 더 가고싶은 맛집입니다ㅠㅠ


주소 : 경남 진주시 충의로 20-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70 - 8717 - 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