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맛과 분위기 다 잡은 초전동 복층카페 카페플랑 #카페플랑 #플랑 #복층카페

by Somddo 2020. 9. 11.

맛과 분위기 어느하나 빠지는 데가 없는 복층카페 초전동 카페플랑 #카페플랑 #플랑 #복층카페


안녕하세요~~

초전동에서 식사를 하고

소소하게 수다를 떨 장소를 물색하다가

찾게 된 카페플랑!



우연히 가게 되었지만

맛이며 분위기며

가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했던

초전동 복층카페 카페플랑이었습니다ㅎㅎ




좁은 공간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초전동의 숨은 분위기깡패ㅎㅎㅎㅎㅎ




깔끔하고 이뿌긴 한데

요즘 다른 카페들처럼

테이블이나 의자도

다양하게 매치했으면

더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당ㅎㅎㅎ




다른 리뷰들 보니까

여기가 포토존이던데

저는 여기서 찍은 사진 다 지웠어요..



넘 이상하게 나옴ㅠㅠㅋㅋㅋㅋㅋ





주문을 합니당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아이스티(샷추가) 5.0

앙버터 다쿠아즈 3.5

카라멜피칸바 3.5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또 다른 메뉴인

히비스커스티에 패션후르츠를 넣은 음료를 주문했는데

가격이 기억안나네요ㅠㅠ





또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욬ㅋㅋㅋㅋ

정말 공간이 작았는데

지금 보니까 사진이 꽤 많네요

정말 구석구석 소품들이 많았군요,,




계단을 올라오면 복층 공간이 나오는데

좁은 것 같으면서도

여기저기 테이블도 많고

아래서 보는 것보다 자리도 넓직넓직했어요




이 공간은 풋풋한 커플들이 오기에

딱일 것 같은😳



뭔가 설레는 공간☺ㅋㅋㅋㅋ




저희는 두 커플이서 왔기에

넓직한 공간을 차지했어요ㅋㅋㅋㅋ



풋풋과는 거리가 먼 우리 두 커플



보드게임이나 하고 놀아야지 무슨

데이트^^




사실 사람도 없는 시간대였고

진짜로 보드게임 펼쳐놓고 했습니다..ㅎㅎㅎ



인생게임이라고 아시는지요?

정말 핵꿀잼인데

한 번 해보시길요



저는 저 날 완전 다 지고

꼬장이란 꼬장은 다 부리고

감정 다 상한 채로 저 카페에서 나갔던 기억이 나네요😉




메뉴가 나왔습니당!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댕강댕강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스티 샷추가는 조금만 덜 달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사장님께서 적극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는데 너무 달았던게 아쉬운ㅜㅜ



히비스커스 패션후르츠는

히비스커스티 향이 나면서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맛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사장님 추천음료 마시길 정말 잘했어요 리얼루



디저트들도 정말 다 맛있었어요ㅠㅠ

너무 달지도 않고 식감도 좋고!

하지만 다쿠아즈는 어딜가나 사이즈에 비해 넘나 비싼것...



카페플랑은 다음에 한 번 더 가고싶네요 정말

음료들이 색달라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주소 : 진주시 초북로20번길 28

영업시간 : 월-토 11:30 - 22:00 / 일12:00 - 21:00

전화번호 : 0507-1326-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