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팜스보드게임카페 오픈이벤트로 다녀왔어요!! #팜스보드게임 #팜스보드게임카페 #보드게임 추천

by Somddo 2020. 12. 9.

 팜스보드게임카페 오픈이벤트로 다녀왔어요!! #보드게임카페 추천 #팜스보드게임 #팜스보드게임카페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용ㅎㅎㅎㅎㅎ

쑥스,,😳


요즘 기사자격증 공부때문에

블로그에 신경을 못 쓰고 있었어요ㅠㅠ😢

시험 합격하면 더 열심히 올려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팜스보드게임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팜스보드게임은 경상대학교 정문에 위치하구요


이번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연이랑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당ㅋㅋㅋ



저희가 원래 시내쪽에 잘 가던 보드게임카페가 있었는데

거기는 직원분들과 사장님이 너무 불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거기는 가기싫고

보드게임이 다양하게 있는 카페는 잘 없고ㅠㅠ

고민이 많았던 찰나!!!!!


팜스보드게임카페가 오픈을 해주어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엘베를 타고 3층으로 갑니다!


엘베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보여요


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픈 소식을 알게 되었는데

체험단 이벤트를 신청하면

두 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도 이 이벤트에 참여해서

두 시간 무료이용과 음료도 제공받았으니

이벤트에 한 번 참여해보세용😁

(사실 언제까지인지 잘 모름,,)


늦게 열어서 늦게 닫으시는 편



예상치 못했던 갬성있는 분위기



밤에는 살짝 펍의 느낌도 날 것 같아요

주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자리마다

보드게임 메뉴얼과 진동벨이 있구여


룸을 이용하게 되면

신발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당ㅋㅋㅋ


이제 가장 중요한 <이용요금>을 봐야겠죵?


일반 : 1시간 2400원 / 1인 1음료 주문

청소년 : 1인 2000원 / 학생증 or 교복 인증 필수



이렇게 구비되어 있는 보드게임들의

메뉴얼도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용


보드게임 입문자라면

이용할 때 훨씬 편할 것 같아요


오른쪽에 보시면

상황별, 키워드별로도

분류되어 있어요!!👍👍


보드게임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시타델과

연이가 좋아하는 스플렌더도 보이네용


와 지금 봤는데 여기 아발론도 있는거 실화???????


저희가 했던 게임들입니닼ㅋㅋ


배틀쉽은 저희가 사장님께

인스타 디엠으로


"사장님 혹시 배틀쉽도 있나요?"

했더니 사장님께서

"준비해놓겠습니다^^"

하셨었는데

일주일도 안됐는데

구해놓으셨더라구요


ㄹㅇ찐갬동ㅠㅠㅠㅠ




게임하기 좋은 넓직한 테이블


팝콘이 있으니 손이 자꾸만 갑디다



하 내 양만 롯데타워처럼

쌓여 있는 슬픈 장면,,



아 그리고 저희는 처음하는 게임은

진동벨 띵똥 해서 사장님께

룰을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룰 읽어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유일하게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가격부분ㅠㅠ


저희는 게임을 한 번 시작하면

3-4시간씩 하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진상인건가요..?)


음료만 주문하면 보드게임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들에 비해서는 조금

메리트가 떨어지는 느낌ㅠㅠ


게임을 한 번 시작하면

한 판만 더, 한 판만 더.. 하다가 시간이 흐르거든요


회원권이나 정액권(또는 쿠폰)이 생긴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용

분위기며 서비스며 구비되어 있는 보드게임이며

빠짐없이 만족스러웠거든요ㅠㅠ


사장님 이 글을 보신다면 회원권 정액권 쿠폰

한 번 고려해보심이,,

(맨날맨날 가고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