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디올 오블리크 카드지갑 #디올카드지갑 #디올 수지지갑

by Somddo 2021. 7. 9.

디올 오블리크 카드지갑 #디올카드지갑 #디올 수지지갑

 

안녕하세요!!

디올오블리크 카드지갑 구매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용ㅋㅋ

 

저는 대구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했구요

오픈 시간에 맞춰 정문에 대기하고 있다가

빠른걸음으로 디올 매장을 찾아가

1등으로 매장에 골인했습니당ㅎㅎㅎㅎ

 

오블리크 카드지갑은

재고가 금방금방 나간다기에 거의 한 달 전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 콜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했습니닼ㅋㅋ

 

덕분에 재고가 많아서

양품으로 골라서 가져갈 수 잇었어요!

 

이미 오블리크로 마음을 정해놓고 갔는데도

디올 지갑들이 정말 이뿌고 수납도 잘돼있는 게 많아서

눈이 돌아가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제 눈에는 오블리크가

일위네윻ㅎㅎ

 

아니 몬가 매장 사진 찍는게

너무 눈치보여서

거의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ㅜ

 

분명 기다리고 상태 확인도 하고

막 회원 뭐시기 작성도 하고 많은걸 했는데

아무것도 못 남겨서 아숩,,

 

꺄 이렇게 구매완료!

 

*여기서 할인 팁!*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방법인데

현금이 넉넉하신 분들은

백화점 앞에 보시면 상품권 판매하는 곳들이 있어요

(사설에서 파는 상품권은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해유)

 

상품권 시세를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시구

상품권을 구매해서 가시면

영수증에는 정가가 찍히면서~

쪼끔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캬캬😁😁

 

ㅋㅋㅋㅋㅋ나도 한 번 찍어보는

매장입구샷,,

 


그리구 여기서 먹었던 스콘과 크로플

진심 JJJJJJJMT(ㅈㅈㅈㅈㅈㅈㅈ줜맛탱)

 

갑자기 집으로 와서~

 

언박싱을 해보겠읍니다

이거슨 사실 엄마 선물로 산 지갑이라

집에서 언박싱을 했는데

배경이 늠나 안이뿐것,,ㅎㅎ

 

0123

아니 정말 지갑 하나 사는데

이런 디테일한 포장ㅜㅜ

이래서 명품명품 하나봐요,,

 

몬가 사는 사램도 명품사램이 된 것 같은

기부니가,,

 

엄마의 첫 명품ㅠㅠ

징차 돈 많이 벌어서 손바닥만한거 말고

손바닥 15개만한거 사드려야징😭

 

ㅋㅋㅋㅋㅋ알차게 활용하시는

어무니

 

저는 저 똑딱이가 옆에 달린 게

좀 이상하다 생각했었는데

엄마는 저게 이뿌대요👍

 

담에는 돈 많이 벌어서 더 크고 이뿐 선물 드릴게유

(기약은 없슈,,)

 

이제 휴가철인데 코로나조심하시구

물놀이도 조심하세요!!

 

만간 휴가 리뷰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