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아이템

민민 컬러 파우치 컬러 추천 Lemon Skyblue/Indigo White

by Somddo 2022. 12. 9.

저는 정말 과할 정도로
쓸데없는 짐을 다 지고 다니는 보부상이라

가방인지 쓰레기통인지
구분이 안될 뿐 아니라

다른 물건을 꺼내다가
위생용품이 딸려 나오는 불상사가
두 번이나 발생한 이후로
파우치의 구매를 결심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왕 돈 쓰는거
이뿐 제품으로 구매하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지고 뒤져도
제 구미를 확 끌어댕기는 제품을
발견하지 못해서
구매를 미루고 있었는데

여느때와 같이 인터넷을 뒤지고 있는 찰나
제 두 눈을 사로잡은 이 파우치는 바로
"민민 컬러 파우치" 였습니당

색감이 너무 예쁘고
사이즈도 적당한 것 같아
이거다 싶었어요💕

하지만 컬러가 너무 다양해서
우유부단대장인 저는

리뷰가 가장 많은 Lemon Skyblue
때가 가장 덜 탈 것 같은 Indigo White로 결정!

12/6 오전 9시 44분 주문,
12/7 오후에 도착했어욬ㅋㅋㅋ

심플하지만 갬성있는 포장!

특히 과대포장이나쓰지도 않는 교환.환불 용지 등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뚜비가 관심을 보이네요

냄새맡는척 하다가
물어가는걸 뺏었답니다

풉,,

민민의 이니셜 MM
종이 포장 밖으로
파우치 색상이 은근은근 비치는게
너무 갬성적이죠?

하얀 네모바탕에
검정 글씨로 MM이라 적혀 있는
택도 너무 예뻐서
한동안은 제거하지 않고
사용할 것 같아요!

지퍼 손잡이 부분이
작은 편이기도 하구요

무엇보다도 가장 기대했던 색상!!

사진과 실물이 너무 다를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실물이 너무 예뻐서 진짜 반했어요

노란색도 개나리 노랑이 아니구
이름대로 레몬색
살짝 형광빛이 돌아서

바스락거리는 재질과 잘어울립니당

인디고는 사진으로 잘 안잡히는
빈티지한 느낌의 인디고

평범한 남색의 느낌이 아니라서
정말 좋았어요!

크기는 일단
제가 구매한 용도가
가방에 돌아다니는 작은 화장품들과

위생용품을 넣기 위함이었기 때문에
쪼끔 아쉬움이 있었습니당,,,,ㅠ

위생용품은 대형 기준
3개 정도가 들어가구요

화장품은 이정도만 넣어야
배볼록이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들을 넣고
옆에서 본 모습입니당!

사실 저는 아이크림과
탬버린즈 핸드크림, 미스트, 스파출라까지
가지구 다니기 때문에
당연히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다음에 또 더 큰 파우치를
사서 넣는걸루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