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정촌 카페 로터스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진주카페/정촌카페/데이트코스추천]

by Somddo 2020. 4. 20.

진주 정촌 카페 로터스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주말을 잘 쉬고 돌아온 솜또입니당😀

 

 

 

이번 주말엔 뭔가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은 토요일에 갔던

진주 정촌에 위치한 카페

로터스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제 대학동기인 깜찍이와

카페 데이트를 했는데요

대학동기놈이 저희 사이에 껴서

방해를 하지 모예요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저희를 만나𓅿𓂭 위해
진주를 찾은 동기놈에게

진주에서 그나마 도시사람 보여주𓅿𓂭 안 민망한 카페를 찾다보니

 

 

 

예전에 털보와 갔던 로터스커피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적극추천하며

여기 짱이뿐데 여기갈래?????!!!

해서 같이 갔습니당ㅋㅋㅋㅋ

 

 

 

 

위치는 강주연못 바로 옆이에요!!

 

 

 

 

 

 

사람이 꽤 많았는데도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큰 어려움 없이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아니 앞에 막 이뿐 선인장도 많고 그랬는데

저는 왜 저 빵들이 먼저 눈에 띄는지ㅜㅜ

 

 

 

베이커리를 같이 운영하고 계셔서 그런지

브레드 종류가 상당히 많았어요~~

 

 

 

 

 

 

 

 

깜찍이가 가기 전부터 노래를 부르던 마카롱ㅋㅋㅋ

손님이 많았던 만큼

쇼케이스 내부가 듬성듬성합니다~

 

 

 

 

 

 

 

 

미니케익도 아기자기 이뿌군여

 

 

 

 

 

 

 

 

케익들이 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ㅜㅜ

종류는 더 다양했는데

뒤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쇼케이스 앞에 오래 서있을 수가 없어서

못 찍었어요ㅜㅜ

 

 

 

 

 

 

 

 

 

이 친구는 뒤늦게 나와서

추가로 주문한 황금도르!

 

 

 

 

 

뭔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메뉴 같았어요

빠르게 사라지더라구요?ㅎㅎㅎㅎ

 

 

 

 

 

 

 

 

 

주문하고 오는 깜찍이의 동기놈을 기다리며..

 

 

 

 

드립포트와 스팀피쳐 거름종이 같은

홈카페 용품들도 판매하더라구요~

 

 

 

 

 

 

 

 

 

다양한 차들도 이렇게

예뿌게 진열되어 있어용~~

 

 

 

 

 

유리병에 들어있는 꽃의 색감이 너무 이뿌죠?ㅜㅜ

하얀 LED 진열대와 잘 어울리네요ㅎㅎㅎㅎ

 

 

 

 

 

저어 뒤를 보시면 콜드브루 추출기도 진열되어 있는데

마치 박물관 같았어요ㅋㅋㅋㅋ

 

 

 

 

 

 

 

 

아마 서로 다른 종류의 원두가 들어있겠죠?

추측입니당ㅎㅎㅎ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뒷문을 통해 공원으로 나왔어요~

 

 

 

 

건물의 뒷편이에요

서로 다른 느낌의 세 종류의 벽의 조합인데

모던한 느낌을 주네요 예쁩니다ㅎㅎ

 

 

 

 

 

 

 

 

 

여기는 별관처럼 건물 뒤에 따로 떨어져 있는

베이커리ㅎㅎㅎㅎㅎ

 

 

 

카페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류가

다 저기서 만들어지는 것 같았어요!

 

 

 

 

 

 

 

 

카페 뒷문으로 나오시면 바로 이렇게

공원으로 이어집니다

가기 전에 들러서 한바퀴 해야지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

 

 

 

 

 

 

야외 테이블도 있었어요!!

 

 

 

 

 

 

 

 

 

소심하게 핀 겹벚꽃나무ㅎㅎㅎㅎ

 

 

 

 

 

 

 

 

 

공원에서 들어와서 자리를 찾으러 갑니당ㅋㅋㅋ

정말 자리가 가득가득 차있었어요

이 시간에 진주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곳이 여기였을지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내려다보며 찍은 한 컷!

 

 

 

 

 

모던한 카페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색감과

세련되게 뻗어 있는 삐쭉삐쭉 선인장들

정말 이뿌죠????

 

 

 

 

 

 

 

 

2층은 이렇게 가운데가 뻥 뚫려 있는 구조라

자리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공간 활용이 정말 잘 되어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여기저기 구경하며 다니다가

자리를 잡고 앉으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

 

 

 

 

저희는 앙버터와 이름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초코빵

 

 

마카롱 세 가지

(쇼콜라, 초코우유, 황치즈)

 

 

그리고 음료는

뜨아, 아아, 딸기생과일주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앙버터를 매우 가지런히 잘라 주셨네요

 

 

 

저는 앙버터를 두 번째로 먹어보는데요

 

 

 

처음 앙버터를 먹었을 때도 어느 카페였는데

자르지 않고 통째로 나오니까

빵의 겉부분이 딱딱하고 매끈거려서

먹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ㅜㅜ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힘들게 먹었던 터라

앙버터에 대한 첫인상이 좋지 않았는데

 

 

 

 

저렇게 잘라서 한 조각씩 맛보니까

달달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ㅋㅋㅋㅋ

 

 

 

 

 

 

 

 

 

마카롱을 나이프로

잘도 쪼개는 깜찍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모를 초코빵은

패스츄리 같은 촉촉한 빵 안에

꾸덕하고 진한 초코가 한가득 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조합ヾ(≧▽≦*)o

 

 

 

 

황금도르 이 친구도

엄청 부르럽고 촉촉한 페스츄리에

슈가파우더가 잔득 올려진 빵인데요

 

 

 

 

속이 촉촉하하고 일부러 버터인지 모르겠지만

기름을 잔뜩 넣으신 것 같았는데

음식에서 나는 기름냄새를 안좋아하는 저는

몇 번 맛만 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깜찍이는 완전

사랑에 빠진 눈으로

본인의 취향을 저격했다며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은 조각을

거의 주머니에 넣으려고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

 

 

 

 

 

여기는 음료도 다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향이 깊어서

빵이랑 먹기 정말 좋았구요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주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고 딸기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ㅋㅋㅋ

쵝오(^_-)db(-_^)

 

 

 

 

 

 

 

직원분이 깜빡하고 안주신 케익ㅋㅋ

영수증을 확인하고 다시 가서 받아왔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케익은 좀 별루인 것 같아요

저번에 털보랑 왔을 때도

각음료에 케익 하나를 시켰었는데

좀 별루더라구요ㅜㅜ

 

 

 

 

 

 

 

 

폭풍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가진 후

공원에서 잠깐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닼ㅋㅋ

소심하게 핀 겹벚꽃 앞에서 말이죠~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진주 로터스카페 추천드립니다🥰

 

 

 

 

 

로터스커피 LOTUS COFFEE

★★★★☆ · 카페 · 정촌면 예하리 908-9

www.google.com

주소 : 진주시 정촌면 예하리 908-17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전화번호 : 055) 754 - 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