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인테리어가 화려한 카페 보볼리궁전 [진주카페/진주카페추천/보볼리궁전/집현카페/데이트코스추천]

by Somddo 2020. 4. 22.

진주 인테리어가 화려한 보볼리궁전카페





오늘은 저의 탄생일을 기념하며
털보가 준비한 코스 중 한 곳이었던
(저기를 고른건 저임)
보볼리궁전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원래는 털보가 분위기 있는 곳에서
같이 저녁도 먹고 거기서 케익 불도 끄고
선물 증정식도 하고~~




뭐 이리저리 계획을 했었다고 해요ㅋㅋ
그런데 갑작스럽게 저희 집에서
저녁을 먹게 되면서
털보의 계획이 수정됐는데요ㅜ




당일날 유일하게 계획대로 진행이 되었던
카페 방문ㅋㅋㅋㅋ





마침 제가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보볼리궁전이 생각나서
같이 가게 됐어요~ㅋㅋㅋㅋㅋ









정말 크고 화려한 외관의

보볼리궁전카페!!





도착하자마자 감탄연발이었습니다ㅋㅋㅋㅋ






또 재밌었던게

가는 길에 털보가 공익 시절에 일했던

요양병원이 있어서

털보가 그 시절을 회상하며 신나했더랬죠~ㅋㅋ






집현은 시외곽지역이라

차가 없이는 들어가기가 좀 어렵다는 점이 아쉬워요ㅜㅜ






저희도 뚜벅이들이기 때문에

가끔 카쉐어링이나 렌트를 할 경우에

일부러 버스편으로는 가기가 어려운 곳으로 가곤 하죠 하하









소품이며 조명이며 조경까지

화려하고 다양해서

눈이 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






화려하지만 조잡하지는 않아서

이렇게 다양한 소품들을 어떻게 다 매치했을까 싶더라구요

대단대단👍🏻👍🏻









"하이 털보 🖐🏻"

(왠지 친근)










영업시간 안내ㅎㅎㅎㅎ






저희가 간 시간은 8시쯤 됐었는데요

한적하고 인적이 드문 위치인데도

꽤 늦게까지 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집에서 저녁을 먹고

이리저리 하다보니 생각보다 늦게 나오게 돼서

마감시간이 이른 곳은 갈 수가 없었거든요ㅋㅋㅋ











입구로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바예요

포스에 와인잔을 붙여 놨지만

와인은 팔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커피  스무디 에이드

등을 파는 카페예요ㅎㅎㅎ










이렇게 검정칠판에 쓴 메뉴






사람이 많을 땐 포스 앞의 메뉴가 잘 안보이기 때문에

뒤에 큼직하게 메뉴를 하나 더 만들어 두신 것 같았어요ㅎㅎ









신기한 엔틱소품ㅎ

용도는 모르겠으나

예뻐서 한 컷 (feat. 똥손)ㅎㅎㅎㅎㅎㅎ










여기는1층 홀입니다

혼공하시는 여자 분의 뒤모습ㅎㅎㅎ









이렇게 엔틱한 분위기의 소품들이

정말 수 없이

많이많이

계속계속

이공간저공간에

수두룩빽빽하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한 공간도 놓치지 않고

빈틈없이 꾸며놓으신

주인어르신....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다양한 컨셉과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이

사진에 안담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구요ㅜㅜㅜ









건물 내부 구조도 특이하게 되어 있었어요






1, 2층으로만 이루어진게 아니라







1층에서 다섯 계단 정도 내려가면

반지하 같은 방이 하나 더 있고

준 2층 정도 되는 공간도 하나 있어요










여기가 준 2층!







여기서 뒤로 돌면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ㅎㅎ







이 많은 공간들이

한 군데도 비어있지 않고

다양한 소품들로 가득가득했고







구조도 뭔가 신비로웠어요

유럽의 고택이 이런 느낌일까?

싶었답니다ㅎㅎㅎㅎㅎ









저희는 1층에서 약간 아래로 들어가면 있는

반지하 방 같은 공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공간 설명하기가 정말 어렵네요ㅜㅜㅋㅋㅋㅋㅋ






유럽풍 소파에 앉아서 자리를 둘러보고 있으니

주문한 메뉴도 나왔네요




저희는 아아 레몬머틀 치즈타르트 를 주문했어요





그러고 보니 제가 아아 맛을 안봤네요ㅜㅜ

레몬머틀은 레몬향이 나고

유칼립투스와 맛이 비슷한 티인데요






티팟에는 물 가득에 레몬머틀 잎이 두 장 띄워져 있었는데

향이 꽤 진하게 났어요

너무 진하지 않아서 거북스럽지도 않고 좋았어요!





치즈타르트는 빵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에그+치즈 필링과 분리되지 않고

포크에 예쁘게 올려졌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입에서 녹는 맛...!!ㅜㅜ











맛나게 먹으며 선물 개봉식을 하고

수다를 떨다가

드라이브나 한바퀴 더 하자며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쉬다가 가는 기분이었어요

뭔가 고급진 인테리어 덕분에

대접받는 기분도 들었던 것 같아요




https://goo.gl/maps/do3dHYjeA1D4fs6L6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집현면 사촌리 435-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55 - 745 - 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