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창원 도계동 맛집 가지덮밥이 맛있는 빌라201호! [창원맛집/도계동맛집/가지덮밥맛집]

by Somddo 2020. 6. 23.

창원 도계동 맛집 가지덮밥이 맛있는 빌라201호!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창원에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결혼식을 가면 뷔페 등으로 식사대접을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식사가 어려운 상황이라

친구들과 결혼식 전 미리 만나서 창원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창원 맛집 빌라 201호는

진짜 창원 도계동의 한 빌라 201호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좀 오래된 빌라이고 두 건물이 나란히 있어서

찾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ㅜㅋㅋㅋ




위의 표지판이 보이면 입구로 들어가셔서

정면으로 쭉 걸어가면 두 번째 건물이에요~



입구에 이렇게 느낌있는 입간판이 서있네요~




201호니까 2층으로 ㄱㄱ

옛날건물의 느낌이 물씬 나죠???



왼쪽을 보시면 이렇게 심플하고 레트로한 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

빛바랜 초록색 문과 간판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입구에 붙어 있는 영업시간!

sns아이디도 나와 있으니 방문 전에 들러서

메뉴 등을 미리 둘러보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왤케 쭈그리 같이 찍었는지...ㅎㅎㅎ

딱 들어갔을 때 느낌이

포근? 따뜻? 그런 느낌이었어요



침대 이불 쿠션 손뜨게 느낌의 홑이불

군데군데 걸려 있는 옷가지들

그리고 조명이나 햇볕이 들어오는 양이나

그런게 다 엄청 조화롭고 따뜻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뭔가 다시 생각하면 기분 좋은 느낌이에요🥰



메뉴입니다!

메뉴는 단촐 그 자체

너무 좋았어욬ㅋㅋㅋㅋ


저는 명란아보카도덮밥이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 중 한 명이 명란을 싫어한다고 해서


가지 소보로덮밥 12,000

내츄럴 링귀니 토마토 파스타 13,000

201호 즉석떡볶이 11,00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당ㅋㅋ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사진찍고 다니기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셀카도 왕창 찍기

근데 셀카를 찍기에는 조명이 좀 어두워서

잘 나오진 않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조명탓🙄)

아쉽..!!



먼저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저 대추토마토??

완전 달고 맛있었어요ㅠㅠㅠ

토마토가 맛있으니 소스도 맛있을 수 밖에...


뻥 안치고 마지막에 접시 바닥에 남은

소스까지 긁어 먹었습니닼ㅋㅋㅋ



다음은 가지 소보로덮밥!!

저는 얘가 제일 맛있었는데요



가지가 딱 먹기 좋게 아삭아삭 달달하게 잘 익은데다가

잘게 썰어 볶아서 올라간 닭고기의 간과 식감이

완전 진짜 그냥 너어ㅓㅓㅓ무 잘 어울려서ㅠㅠ

간도 딱 좋고 식감도 완벽하고

밑에 밥이 많아서 싱겁다거나 그런것도 없이 양도 딱 맞았어요

(숟가락 빨라짐)



마지막으로 떡볶이!!!

떡볶이는 위의 사진의 상태로

뚜껑이 덮인채로 나왔는데요

저희가 두 메뉴를 다 먹는 동안에 뚜껑을 덮어 놓고

열어봤더니 치즈가 저렇게 먹기 좋게 녹아 있었어요😍



근데 너무 오래 둬서 그런지

떡의 쫀득함이 좀 사라지고

불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치즈도 녹여야 하고 떡도 쫀독해야 하고

두 마리 토끼 잡기 실패 했습니다ㅠㅠ

그래도 맛있게 냠냠



다 비웠지욯ㅎㅎㅎㅎㅎ



배가 터지게 먹고 나왔는데

빌라 앞 정원(?) 담에 앉아 있는 고양이 한 컷ㅋㅋ



제가 너무 가까이 갔더니

런어웨이.. 도망가부렀습니다ㅜㅜ

옆에서 사진 찍고 있던 친구한테 한소리 들었어용ㅎㅎ


아무튼!! 창원에서의 한 끼 식사는

매우 #성공적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두리길 30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재료소진시마감) /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 일요일 휴무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5-238-7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