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경남과기대 앞 곱분이곱창 다녀왔습니다! [곱창/곱분이곱창/숯불직화구이/치즈곱창]

by Somddo 2020. 7. 2.

경남과기대 앞 곱분이곱창 다녀왔습니다!

레트로 갬성의 곱분이곱창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똥꼬와 타투를 하고 먹으러 갔던

곱분이곱창을 소개해드릴게요!

 

 

곱분이곱창은 요즘 여기저기 생기고 있는 핫플이에요!

핫플이라면 반드시 가봐야하기엨ㅋㅋㅋ

 

 

가격은 평타~

여기는 직화모듬구이와 야채곱창을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딱 저녁시간부터 술타임까지 하네요ㅋㅋ

 

 

메뉴판!

메뉴는 이렇구요~

저희는 두 명이라 다양하게는 시키지 못하고

직화모듬 13,000원 x2인분

눈꽃치즈 5,000원

를 시키고 음료수와 공깃밥도 시켰습니다!

 

 

곱분이곱창 sns이벤트!

나가면서 인스타에 올려서 보여줘야지~

했는데 까먹고 그냥 나왔던ㅜㅜ

2,000원이라도 아낄 수 있는 기회를 놓쳤습니다..!!

 

 

메뉴가 나왔어요~~

불을 켜주시면서 지글지글하면 꺼두됩니다 하셨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별루였어요ㅜㅜ

고소한 향도 많이 안나고

똥꼬는 누린내가 너무 심해서 거의 못 먹더라구요ㅠ

 

블로그 후기는 다들 괜찮아서 기대하고 갔기에

실망이 더 컸습니다..

 

 

거기다 먹다보니 눈꽃치즈가 안나왔다는 사실이

뒤늦게 생각이 났어요ㅜㅜ

 

 

띵똥해서 말씀드렸더니 따로 올려주셨는데

이미 식은 팬에 치즈를 올리고 불꽃쇼를 해보았지만,,

 

 

팬이 식고 나서 올리니까 속은 덜 녹고

겉만 녹아서 아쉬웠던ㅜㅜ

 

주소 : 경남 진주시 동진로34번길 7-1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5-763-4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