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진주 망경동 뮈렌 [망경동카페/카페뮈렌/뮈렌가오픈]

by Somddo 2020. 7. 3.

진주 망경동 뮈렌

망경동 뮈렌 가오픈~!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털보와

데이트 같은 데이트를 하기 위해

진주 망경동에 새로 생겨서 가오픈을 한 카페뮈렌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진주의 핫플이죠?!!

 

망경동 육거리에 있어서

말그대로 육거리라 어느 길로 들어가야 있는지

정말 헷갈렸습니닼ㅋㅋ

 

 

주차공간이 꽤 넓어요~

요즘에 생기는 카페들은 이렇게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저와는 상관이 없는 부분이지만요😋

 

 

제일예식장 주차장도 이용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이 부족할 땐

지도에 있는대로 제일예식장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1시간까지는 무료주차인데

1시간 초과시 시간당 1,000원의 주차료가 발생하는 점

참고하세요!

 

 

입구입니다~!

아직 가오픈 상태라 화환도 그대로 있네요ㅋㅋ

 

 

뮈렌 베이커리류..?

ㅋㅋㅋㅋ저녁을 먹고 천천히 갔더니

베이커리류가 거의 텅텅~😳

 

 

쇼케이스!

쇼케이스에는 직접담그신 청과 생과일 몇 종류

그리고 케익이 있었어요

 

케익도 거의 다 팔린 상태ㅠㅠ

 

과일은 아마 생과일주스용이겠죠??🙄

 

 

키페뮈렌 메뉴!

메뉴입니다~

저희는 무난하게

발로나초코라떼 6,000원

자색고구마라떼 6,000원

 

나중에 진동벨 울리고 음료 가지러 갈 때 보니까

프라페를 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프라페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한 스쿱 올라가더라구요?!?!

 

다음엔 꼭 프라페를 먹어야지

다짐했습니다ㅠㅠ

 

올라가는 계단1
올라가는 계단2

천장이 높고 벽도 멋드러져요

샹들리에 까리..!!

 

 

거울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편.

 

 

여기는 뮈렌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제 지인들 sns에도 보니까

저 나무의자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발로나초코라떼와 자색고구마라떼!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 솔직한 평가는요~

일단 음료에 얼음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둘 다 음료 자체는 진하고 맛있었는데

얼음이 너무 많이 들어가니까

 

얼음이 빨리 녹아서 점점 물맛이 나고

양도 너무 적었어요ㅠㅠ

 

 

그리고 이 빵들은 우연히 마주친 지인분께서 사주셔서

음료를 다 마신 후에 입가심으로..ㅋㅋㅋㅋㅋ

 

근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프라페와 디저트류가 맛있는 것 같아요!!

 

프라페는 못 먹어봤지만ㅠㅠ

빵이랑 케익은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가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순삭이었습니다..ㅎㅎㅎㅎ

 

 

위에 투스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익이 진하고

위에 쿠키가 적당히 물기를 먹어서

따로 노는 느낌도 없고 바닥의 시트까지도

적당히 달고 계피향도 미세하게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구요

 

패스츄리는 되게 한겹한겹이 바삭바삭하게

입 안에서 부스러지는게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겉에 살짝 코팅된 설탕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나오면서 케이크들 다시 자세히 찍어봄ㅋㅋㅋ

맛있길래 나오면서 다시 자세히 찍어봤어요

다음에 가도 디저트는 또 먹을 것 같아요!!👍🏻👍🏻

 

주소 : 경남 진주시 망경로297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55-752-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