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부산여행> 바베큐가 맛있는 서면 부들파이터!

by Somddo 2020. 7. 7.

서면 부들파이터~~

부산 가기 일주일 전부터 메뉴를 찾아 헤매다가

조개탕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같이 가기로한 친구네 커플이 어패류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부산가기 직전에 알고 급하게 찾은 서면맛집/전포맛집!

 

전포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었어요 짱짱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주말에는 시그니쳐 메뉴 밖에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뒷면은 실내에 들어와섴ㅋ

저희는 주말에 갔기 때문에

뒷 면에 있는 메뉴는 아예 주문할 수가 없었지만ㅜㅜ

 

런치 메뉴들도 다음에 먹어보고싶긴 합니다

구성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시그니처메뉴

대(4인) 68,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쳐 메뉴의 셋팅~~😳

휘둥그레😳

 

부들파이터는 실내가 되게 레게스러운 느낌이 나고

노래도 레게가 흘러나오고🎵

 

음식은 필리핀 느낌으로다가 깨끗이 씻은 바나나잎에

직접 밥과 바베큐를 올려줍니다!!

 

 

바베큐를 먹기 위한 셋팅

비닐장갑, 앞치마, 물티슈

진짜 리얼 필수적으로 필요한 준비물들ㅋㅋㅋ

 

여기는 아예 식기류 없이 손으로 다 먹습니다

정말 신기👍🏻

 

 

소스 확대샷ㅎㅎㅎㅎ

빨간 소스 먹니라고 데리야끼는 손도 안댔었어요

지금 생각하니까 괜히 좀 아쉽기도 하네요ㅋㅋㅋ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 먹었어도 맛있었을 것 같아요!!

 

 

부들파이터 인테리어!

전반적으로 이런 동남아 느낌 물씬~🌴

 

노래까지 레게느낌의 외국곡들만 나오니까

진짜 동남아 같은 느낌이었어요

동남아와 다른점이 하나 있었다면

시원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다!!!

안에서 바베큐를 해서

저렇게 가지고 나와서 깔아줍니다ㅋㅋ

 

 

먼저 밥을 가운데 놓고

위에 저렇게 고기, 꼬치, 생선 등을

올려주시는데 갓 구은 음식들이라

김이 폴폴 나고 있었어요

 

엄청 뜨겁겠다....

생각했죠..❕

 

 

완성~~~

이렇게 4인분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오징어와 생선 두 종류는

두 사람당 하나씩 먹을 수 있도록 두 마리씩 주셨구요

가운데는 돼지고기를 잔뜩 쌓아 주시고

닭꼬치는 1인 1꼬치

 

그리고 새우, 그린홍합, 버섯, 양파, 파인애플, 오렌지, 레몬

이렇게는 일인당 한 마리, 한 조각씩

밥 옆으로 차려주십니다!

 

리얼 완성작

과일까지 완성!!!

양이 어마어마해요...!!!👍🏻

 

밥도 살짝 볶은 것 같았고 삼삼하게 간도 되어 있었어요

생선이 식으면 비린내가 심해진다고 해서

제일 먼저 먹었어요ㅋㅋ

 

하나하나 맛 없는게 없었습니다ㅠㅠ

버섯이나 양파도 딱 적당히 구워졌고

돼지고기도 누린내 없이 맛있었고

닭꼬치 오징어 그냥 다 맛있었어요ㅠㅠㅠ

 

 

이번 부산 여행에서 서면에서의 첫 끼도

성공이었습니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86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802-2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