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부산여행> 서면 군자대한곱창 #불쇼 #모듬곱창구이 #화사곱창

by Somddo 2020. 7. 8.

<부산여행> 서면 군자대한곱창 #불쇼 #모듬곱창구이 #화사곱창

군자대한곱창!!!!

제가 이번 부산 여행을 계획한

두 번째 이유였던 군자대한곱창입니다!!!!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지대로 먹방을 찍고 화제가 됐던

군자대한곱창이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내고 있는데

진주는 아마 한~참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직접 부산으로 찾아 갔습니다!!

 

 

입구가 매우 화려해욬ㅋㅋ

뭔가 시작부터 방송을 타면서

타의적인 홍보로 프렌차이즈화된 식당인 만큼

앞에 광고, 홍보 등으로 도배가 되어 있더라구요ㅋㅋ

 

화사가 곱창 한 번 맛깔나게 먹었다가

마마무 멤버들까지 계탔습니다!!🤣

 

 

웨이팅 줄🕖

위치도 서면인데다가 주말 저녁시간대에 갔던터라

당연지사 웨이팅을 했습니다

 

이름과 연락처, 일행 수까지 적어놓고

빨간의자에 앉아 기다렸습니다ㅋㅋㅋ

 

가셔서 아무 생각없이 앉아서 기다리시면 안돼요

꼭 리스트에 적어 놓으셔야 그 순서대로 이름을 불러줍니당!

 

 

메뉴가 적힌 입간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밖에도 친절하게 메뉴가 나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 골라놨다가

들어가서 바로 주문을 하시면 좋겠지유?ㅋㅋㅋ

 

 

꽉 들어찬 내부ㅋㅋ

중간중간에 기둥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전체적으로 못 찍었는데

 

꽤ㅐㅐ 넓어요

꽤ㅐㅐ 넓은데도 자리가 정말

까득 차 있어서 시끌벅적시끌벅적

 

직원분들도 엄~청 많고

완전 분주했습니다ㅋㅋㅋ

 

 

이건 실내에 있는 메뉴!

TV화면에 메뉴를 띄워 놨더라구요

우리 눈이 무의식적으로 TV로 향한다는 사실을

어떻게 아시고....ㅋㅋㅋㅋㅋ

 

저희는 대한모듬곱창 19,900원

2인분을 시키고 다 먹은 후에

깍두기볶음밥 3,000원

(+날치알 2,000원, 쫀특양토핑 3,000원 추가)

했습니다!!

 

 

기본 셋팅

손님이 하도 많으니까

자리에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앞접시에 소스종지가 붙어 있어서

식탁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소스 설명🥢

각 소스에 대한 설명이 친절하게 적혀있어요ㅋㅋㅋ

 

저는 잘 어울린다는 조합으로만 찍어 먹었는데

하도 막입이라 뭐 엄청

Wow.. 소스와의 조화가 완벽해..!

이런걸 느끼진 못했고

 

걍 소스가 다 나쁘지 않다 정도였어요

맛있었어요ㅋㅋㅋ🙂

 

 

캬ㅑㅑㅑㅑㅑㅑ

드디어 나온 대한모듬곱창!!!!!!!!

 

와...........생으로 나오니까 뭔가

더 신뢰가 간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양념으로 뒤덮여 있거나 초벌을 해서 나오면

상태가 안좋은 재료에

이런저런 핑계를 갖다 붙인 느낌이 들었는데

여기는 생으로 나와서 좋았어요ㅎㅎㅎ

 

지글지글 짝👏🏻 짝👏🏻

가마안히 있으면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십니다

직원이 왜 그토록 많은지 알겠더라구요ㅋㅋ

 

팜플렛에서 부위 설명하는 부분만 가져와봤습니다ㅋㅋㅋ

제가 부위를 잘 모르기에

팜플렛으로 설명을 대신합니다😋😉

 

 

먼저 염통구이를 먹어볼까욧?!

가장 빨리 익는 염통구이!!

염통구이는 기름짱에 찍어 드시라고

설명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기름장에 콕 찍어 먹었습죠~!

살짝 간이 되어 있더라구요?

쫄깃쫄깃 식감 좋아욧👍🏻

 

염통구이를 다 건져 낸 후에

불쇼를 한바탕 보여주십니다

 

 

화르르🔥

소리가 너무 부끄럽네요..ㅎㅎ

 

 

보글보글 짝👏🏻 짝👏🏻

다 익은 우리의 모듬곱창

대창은 익는데 꽤 오래 걸리고

곱창과 특양은 오래 익히면 질겨져서

 

대창이 익는 동안에

곱창 특양 막창을 먼저 먹으라고 하셨어용

 

그리고 진짜로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대창이 노릇노릇 구워졌기에

마지막으로 대창까지 작살🪓

 

얼마전 곱분이에서 좀

뒷통수를 맞고 왔던 터라

더욱 기대 이상이었던..

 

 

각 재료별로 그 맛이 잘 살아있었고

곱창에 곱이 정말 그득~ 했어요

 

대한모듬곱창까지는 양이 쪼오끔 아쉬..우.......

려고 하는 찰나에 볶음밥을 먹어주면

딱! 양이 맞았던 것 같습니다!!

 

 

깍두기볶음밥 비쥬얼🤤

또 먹고싶은 비쥬얼이네요

이름도 처음보는 깍두기볶음밥~!

 

토핑까지 이것저것 추가하면

원래 볶음밥에서 가격이 2-3배는 뛰는게 좀 흠이지만

날치알토핑을 빼먹었으면 정말 후회했을...

 

볶음밥은 간이 딱 좋았고

날치알이 거의 밥만큼 있어서

톡톡 터지는게 넘나 신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쫀특양은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닿ㅎㅎ

있긴 있네.. 정도?

 

그!리!고!

저는 진짜 너무 좋았던게

이렇게 바쁘고 정신없는 식당에서

직원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친절했다는 것!!

있는 내내 속으로 와.. 여기 사람들 친절하다..

생각했을 정도로 친절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흥하시길!!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76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

전화번호 : 051-804-9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