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부산여행> 서면 랜드마크9 #전포 카페거리 #LANDMARK9 #서면 플리마켓

by Somddo 2020. 7. 9.

<부산여행> 서면 랜드마크9 #전포 카페거리 #LANDMARK9 #서면 플리마켓

서면 랜드마크9

안녕하세요~!🤗(하위)

오늘은 전포역 7번 출구에서

카페거리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는

서면 랜드마크9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면 랜드마크9 입구

서면 랜드마크9은 루프탑이 있는 3층짜리 카페예요!

동상이며 꽃이며 유럽 느낌이 나는 입구네요ㅎㅎ

 

 

#소셜클럽부산

서면 랜드마크9 앞을 지나가다가 보시게 되면

플리마켓이 열려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카페가 맞나 아닌가

긴가민가 했습니닼ㅋㅋㅋ

 

저희가 갔던 시간대는 점심시간이었는데

들어갈 땐 너무 이른 시간이라 안 열려 있었는데

나올 땐 2시정도 됐었는데 열려 있었어요!

주말엔 더 일찍 여나봐요!

 

 

쿠키류!!

입구로 들어갔더니 제일 앞에 있는 쿠키들!!

제가 사랑하는 머랭쿠키...

한 통만 사올걸 그랬나봐요

사진으로 보니까 갑자기 먹고싶어지네요ㅠ

 

 

디저트류입니다!!!!

종류가 엄청 많아요!!!!!!!

 

과일이 잔뜩 올라간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는

6,000~7,000원대였고

 

보시면 쇼케이스 밖에 진열되어 있는

브레드류는 전부 4,000~5,000원대

저렴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음료 메뉴~

음료 가격도 그냥 평범

위치상 꽤 비쌀 줄 알았는데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2잔

히비스커스 5,000

흑당버블티 6,500

이렇게 주문을 하고

 

체리가 올라간 케이크

팡도르

순우유케이크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음료를 기다렸다가 2층으로 갑니당~

 

 

2층 실내!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계단식으로된 자리 넘 좋아욯ㅎㅎ

 

 

2층 루프탑 입구~

하지만 저희는 일행이 4명이었기 때문에

계단식에는 앉을 수가 없고

 

3층에도 루프탑이 있다고 했지만

그냥 2층 루프탑으로 가서 자리를 잡아습니다ㅋㅋ

 

2층 루프탑

뭔가 주변에 건물들이 많아서

더 분위기가 있어 보이기도 하는데

 

진짜 저는 똥손이라ㅜㅜ

분위기를 잡을 수가 없었네요ㅠ

 

여름이라 루프탑이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마침(?) 먹구름이 잔뜩 끼면서 바람이 불어서..ㅋㅋ

추웠습니다 오히려ㅋㅋㅋㅋㅋㅋ

 

 

좌롸롸~~

음료 네 잔

 

 

좌롸롸롼~~~

케이크와 브레드

 

저는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과일에 시럽코팅이 되어 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케이크 시트지도 눅눅보다는 부드러운 상태가

유지되어 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정말 맛있었어요

 

팡도르도 인기 만점이었어요

위에 올라간 크림이 꾸덕하고 빵도 부드러워서

빵을 잘라서 크림 한 덩어리 묻혀 먹으면 딱 좋았던!!

 

근데 음료는 제가 시킨 흑당버블티의

타피오카 펄들이 일체가 되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ㅠㅠ

 

 

서면 랜드마크9 / 소셜클럽부산 플리마켓!

나오니까 열려있던 플리마켓!

구경하고싶은게 많았는데

2시에 일정이 있었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9 랜드마크9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전화번호 : 010-3560-7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