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또의 하루하루/맛집&카페&레시피

굽네치킨 바게트볼 제가 먹어봤습니다! (feat. 시카고피자+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굽네치킨신메뉴 #바게트볼 #시카고피자

by Somddo 2020. 7. 10.

굽네치킨 바게트볼 제가 먹어봤습니다! (feat. 시카고피자+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굽네치킨신메뉴 #바게트볼 #시카고피자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바게트볼 세트!!

안녕하세요~~

바게트볼이 출시되고 얼마 안됐었을 때

이 세트 메뉴를 보고

아 이건 꼭 먹어야 한다..

했었는데 한동안 시간이 안나서 못 먹다가

드디어 어제!!!!! 먹었습니다ㅜㅜㅜ😭(감격)

 

 

띵똥~~~

와아ㅏㅏ

환영해 "고추바사삭+시카고피자+바게트볼"

가격은 위에 나와있는대로 35,000원에

배달료 2,000원이 붙어서 37,000원!

 

둘이서 먹기엔 많은 양이라는걸 알지만

세 메뉴 중 하나라도 놓칠 수가 없기에ㅠㅠㅠㅠ

(결과 = 한 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음)

 

 

시카고피자+고추바사삭👊🏻

저는 개인적으로 바게트볼보다

시카고피자를 더 기대했습니다

반가워🤤

 

 

고추바사삭+바게트볼😳

하위😇

 

 

크림치즈야 그 안이 좁다면 내가 먹어줄게...!

기다려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진 않았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뭔가

분명히 내가 상상하는 사이즈보단 작을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만은 않더라구요ㅋㅋㅋ

 

우리의 음식들에 풍미를 더하여 줄 소스들🤗

고블링소스와 마블링소스는 고추바사삭 소스!

갈릭딥핑과 핫소스는 시카고피자 소스 인 것 같네용~~

 

 

핏져~🍕

토실토실 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도 셀기꾼은 아니었습니다ㅋㅋ

사이즈가 꽤 커서 감동먹었어요

 

아니면 제 기대치가 너무 낮았던 것일 수도??ㅋㅋㅋ

 

 

시카고피자야 이리 오너랏!!!!

저희가 배달을 받아놓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튼 방에 테이블 셋팅하느라

너무 오래 방치해버렸는지 치즈가 약간 굳어버렸습니다ㅠㅠ

 

시카고피자는 치즈가 쭈왁 늘어나야 제맛인것을ㅠㅠㅠㅠ

 

하.지.만

생각보다 되게 괜찮았어요~

 

식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쫄깃함은 살아 있고

어떤 재료에서 나는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크림치즈 같은 풍미도 느껴지고

도우 근처에서 달달한 맛도 받쳐줘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피자도 딥핑 소스 말고

고블링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고블링소스의 끝맛에서 진하면서 담백한 맛이느껴져서

피자와도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소슼ㅋㅋㅋㅋ

피자에 딥핑소스 찍어서 가져가다가

고블링소스에 떨어뜨린 친구여 반성하라

 

 

마블링소스와 하나된 고추바사삭

이제 고추바사삭에 마블링소스를 입혀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의 이름이

고추바사삭인 것을 잊었을 정도로

너무 안 매콤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저희가 주문한건 순살이었는데

순살이 살코기 사이사이에도 간이 잘 베어 있고

살도 야들야들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원래 튀김옷을 싫어해서

튀김옷을 벗겨내는 수고를 들여가며 먹었는데

살코기 맛이 더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제 스탈😜

약간 훈제오리? 훈제바베큐?에서 나는 향이 났던 것 같아요

 

 

바게트볼 해체!!

바게트볼은 제가 좀 기름냄새 나는 음식을 싫어하다 보니까

솔직히 손이 잘 안갔어요

오늘의 주인공이지만..ㅋㅋㅋㅋ

 

하지만 제가 리얼 솔직리뷰를 작성하기 위해서

불러 터진 배를 부여잡고

일단 크림치즈를 먼저 찍어 먹어봤는데

웬걸?! 느끼함이 하나도 없고 진하고 달콤했어요

 

그리고 빵도 한 입 베어 먹어봤는데

속은 완전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갈릭버터로 코팅이 되어 있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세 메뉴 다 대만족이었습니다!👍🏻👍🏻